[아주스타 영상] '골든탬버린' 유세윤-심형탁-조권-최유정, 빅뱅 '판타스틱 베이비'로 '후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2-13 09: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골든탬버린' [사진=CJ E&M 제공]



[영상 촬영/편집 김아름 기자]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골든탬버린' 출연진들이 깜짝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지난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 사옥 내 탤런트 스튜디오에서는 Mnet 새 예능프로그램 ‘골든탬버린’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T4' 군단으로 개그맨 유세윤, 배우 심형탁, 가수 조권, 아이오아이 최유정 등이 참석했다.

‘골든탬버린’은 각계각층 흥 꾼으로 알려진 네 명의 탬버린 군단, 이른바 ‘T4’에게 노는 데에는 둘째가라면 서러운 대한민국 스타와 그들의 친구들이 도전장을 던지며 흥미진진한 흥 대결을 펼치는 신규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출연진들은 '흥' 넘치는 포토타임을 끝내고 빅뱅의 '판타스틱 베이비'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심형탁의 의외의 춤 실력은 취재진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더불어 막내 아이오아이 최유정의 모든걸 내려놓은 깜찍하고 발랄한 춤은 삼촌팬들을 흐뭇하게 만들기에 충분했다.

'T4' 군단의 흥 넘치는 재기발랄 새 예능 Mnet '골든탬버린'은 오는 15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