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과천 서울랜드]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 =서울랜드가 운영하는 키즈카페 ‘베스트키즈’가 내달 1일 배곧 신도시에 또 하나의 신개념 키즈카페 ‘베스트키즈 미니’를 오픈한다.

서울랜드의 30년 운영 노하우가 집결된 키즈카페 ‘베스트키즈’는 아이뿐만 아니라 부모들도 함께 힐링할 수 있는 프라이빗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올해 본격적으로 키즈카페의 프리미엄화를 선언한 서울랜드는 신개념 프리미엄 감성 키즈카페 ‘베스트키즈 미니’를 추가적으로 오픈하며 기존의 블록방과 차별화된 디자인과 다양한 놀이공간을 새롭게 선보인다.

‘베스트키즈 미니’는 아이와의 교감과 아이의 자율성, 감성 개발에 중점을 둔 북유럽의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을 공간설계에 적용했다. 또한 기존 블록방의 레고블럭 놀이 이외에 구름 위를 걷는 느낌의 구름언덕 슬라이드, 역할놀이, 볼풀장 등 다양한 놀이공간을 마련해 아이들이 상상력을 발휘하며 더욱 즐겁게 놀 수 있도록 했다.

단순화된 자연 형태와 소재, 부드럽고 따듯한 색채로 꾸며진 ‘베스트키즈 미니’는 성장기 아이들의 창의력 발달과 감성 개발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베스트키즈’는 이번 신개념 프리미엄 감성 키즈카페 ‘베스트키즈 미니’ 오픈을 계기로 베스트키즈 가맹사업을 본격적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지난 7~9월에는 두 차례에 걸쳐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위한 설명회를 개최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베스트키즈 관계자는 “키즈카페 시장이 향후 성장 잠재력이 크고, 다른 외식사업에 비해 경쟁상대가 적어 젊은 주부들과 자영업자들이 비교적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랜드는 이미 12개의 키즈카페와 3개의 블록방을 3년간 운영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어 아이들과 엄마들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을,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적은 투자로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