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 해군본부 방문, 장학금 2억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1-03 11: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3일 계룡대 해군본부(참모총장 엄현성)를 방문한 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왼쪽)과 엄현성 해군참모총장이 ‘바다사랑 해군 장학재단’ 장학기금 2억원 전달식을 가진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SK네트웍스 제공]


아주경제 채명석 기자 = SK네트웍스는 최신원 회장과 임직원들이 3일 계룡대에 소재한 해군본부(참모총장 엄현성)를 방문, ‘바다사랑 해군 장학재단’에 장학기금 2억원을 전달하고 계룡대에 근무하는 육·해·공군 해병대 병사들을 위한 위문품도 전달했다고 밝혔다.

최 회장은 이날 엄현성 해군참모총장을 비롯한 참모들과 함께 한 자리에서 “대한민국의 영해수호와 국민들의 안전한 경제활동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해군장병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바다사랑 해군 장학재단’에 장학기금을 전달했다. ‘바다사랑 해군 장학재단’은 전사·순직한 해군 장병들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고, 자녀들이 안정적으로 학업에 정진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기 위해 2013년 설립됐다.

최 회장은 오는 15일 중부 해양경비안전본부 (구 해양경찰)도 직접 찾아가 중부 서부 제주에 근무하는 해경 대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위문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해경 방문은 최근 우리 영해에서 불법 조업을 하던 중국 어선들의 공격을 받아 해경 고속 경비정이 침몰하는 등 위험하고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해양 주권을 수호하기 위해 헌신적으로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해경의 사기를 고양하고 그 노고를 격려하기 위함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SK그룹은 2008년부터 매년 주요 사회안전기관을 지속적으로 방문하여 위문금 및 위문품을 전달해 오고 있다. 현재까지 국군의 날 행사단, 해병대 6여단, 해군2함대, 경찰청, 소방방재청, 한민고 등을 방문하였으며 총 27여억원 상당의 위문금품을 각 기관에 전달해 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