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달의연인 이준기 아이유 못이룬 사랑, 시즌2에서?…중국 '보보경심' 시즌2 내용보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1-02 09: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페이스북]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이준기와 아이유의 사랑을 결국 이뤄지지 못했다. 하지만 21세기로 돌아온 아이유는 전시관에 걸린 풍속화첩을 보고 이준기에 대한 기억을 떠올리며 '혼자둬서 미안해'라며 눈물을 흘린다.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가 1일 20회를 끝으로 막을 내렸다. 마지막 회가 방송된 후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홈페이지에는 시즌2를 원하는 시청자들의 글이 올라오고 있다. 

중국 원작 드라마 '보보경심'의 시즌1 인기를 이어받아 지난 2014년 4월부터 41부작으로 보보경심 시즌2인 '보보경정'이 방송된 바 있다. 
 

[사진=ching 홈페이지]


내용은 청나라 시대에서 다시 현대로 돌아온 장효(류시시/한국판 해수)는 박물관에 갔다가 옹정제에 대한 자료를 보고 그리움의 눈물을 흘린다. 때마침 옹정제와 똑닮은 인정(오기륭/한국판 4황자)을 보게 되고, 그가 진천그룹 강진천의 의붓아들임을 알게 돼 그의 회사에 들어가게 된다. 

하지만 사고로 장효는 해외생활을 마치고 돌아온 강사한(손예주/한국판 8황자)과 새로운 인연을 맺게 되고, 인정 역시 모데리 란란과 교제를 시작하게 된다. 그러던 중 강사한의 여자친구가 사고로 죽자 장효와 강사한은 헤어지게 된다. 이때 인정은 힘들어하는 장효를 감싸주고, 이런 장효는 잃어버린 옛 기억을 떠올리게 된다. 

'보보경심2'가 방송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중국 시청자들은 물론 한국에서도 '보보경심'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하지만 '보보경심2'에 대한 평가는 좋지 않았다. 보보경심1에 대한 여운을 갖고 있던 팬들은 '기대보다 별로' '보보경심1을 생각한다면 보지 말라'는 평가가 주를 이뤘다.

이를 봐도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시즌2가 나온다고 해도 달연 팬들을 만족시키기란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