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60여개 복지시설에 1억5000만원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01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왼쪽부터 송관순 서울특별시농아인협회 후원부장, 서도원 서울특별시농아인협회 부장, 최윤규 중소기업중앙회 회원지원본부장[사진제공=중소기업중앙회]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박성택)은 1일 서울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소외된 이웃과 사랑을 나누는 추석맞이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전국 13개 시·도 내 지역복지시설 약 60여곳에 1억5000만원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나눔활동은 중소기업의 십시일반 나눔을 모아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사용하고 있는 '중소기업-지역'간 상생의 사회공헌 모델로 재단은 매년 설·추석·연말이 되면 저소득·장애인·독거노인·다문화·한부모 등 소외된 이웃을 지원하는 지역복지시설을 후원하고 있다.

지원방법은 지역복지증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농가나 전통시장 상인들로부터 구입한 물품 또는 온누리상품권으로 지원한다.

이날 지역복지시설을 대표하여 전달식에 참석한 서울특별시농아인협회 서도원 부장은(수화통역) "많은 청각·언어장애인들이 중소기업의 관심과 사랑을 기억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후원과 나눔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최윤규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사무부총장은 “사랑나눔재단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중소기업의 나눔이 보다 확산될 수 있도록 마중물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정기부금단체이자 기부금품 모집단체인 재단은 중소기업을 대변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실천을 위해 9~11월 '중소기업 집중 모금운동'을 전개하고 다음달 18일 서울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중소기업 나눔 대축제의 장으로 '2016 중소기업 사랑나눔바자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물품 기부 등 나눔에 관심이 있는 중소기업은 재단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02-2124-3101~3)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