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지 SBS 해설위원 “손연재 메달을 따면 스튜디오에서 텀블링 할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27 10: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왼쪽부터 신수지,김주영,최영주 | SBS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전 리듬체조선수 신수지 선수와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김주영 감독이 2016 리우 올림픽 리듬체조 해설자로 나선다.

김주영, 신수지 해설위원은 최영주 캐스터와 호흡을 맞춰 리름체조 손연재 선수의 메달 도전과 함께 세계 최정상 선수들의 경기를 생동감 넘치게 전달할 각오다.

김주영 리듬체조 해설위원은 지난 2014년 인천아시안게임에서 리듬체조 국가대표팀을 이끈 장본이다. 당시 손연재 선수가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최정상의 경쟁자들을 제치고 금메달을 목에 거는 순간을 함께 했다.

김주영 해설 위원은 "손연재 선수가 이번 올림픽을 위해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며 “실수없이 지금까지 보여준 대로만 경기를 치른다면 메달권 진입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 “현장에서 수많은 선수들을 지도하고 가까이에서 지켜본 경험을 살려 시청자께 그 생동감을 고스란히 전달하겠다”며 “실수가 나더라도 따뜻하게 격려하는, 가족 같은 분위기의 해설을 하겠다”고 전했다.

원조 리듬체조 여왕 신수지 해설위원은 “불안감을 극복하고 몸 컨디션만 잘 조절하면 손연재의 3위 안 진입이 어렵지 않을 것으로 본다”라며 “손연재 선수가 메달을 따면 스튜디오에서 텀블링을 하겠다”고 공약했다.

한편 최영주 캐스터는 “리듬체조 해설진 만큼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낸 팀이 없다”라며 “최강의 호흡, 최강의 실전 경험, 최강의 비주얼로 시청자께 극한의 만족감을 드리겠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