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멤버 제이, 아리랑TV 'After School Club’ MC 합류

입력 : 2016-06-22 15:45

MC 케빈, 제이, MC박지민[사진 제공=아리랑TV]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아리랑TV 생방송 리퀘스트 뮤직쇼 ‘After School Club’에 가수 제이(Jae)가 MC로 합류한다. 제이는 JYP엔터테인먼트의 실력파 보이밴드로 주목받고 있는 데이식스(DAY6)의 멤버이다.

‘After School Club’과 제이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제이는 지난 5월 31일 214회 방송에 단독 게스트로 출연, 유창한 영어실력과 재치있는 말솜씨를 자랑했다. 당시 네이버 V APP, Youtube, Facebook 등 각종 플랫폼 생중계에 약 7만여 명이 실시간으로 접속했다.

이 방송을 통해 제이의 매력과 가능성을 알아본 ‘After School Club’ 제작진이 JYP 측에 러브콜을 보냈고 마침내 단독 초청자로 출연한 지 약 한 달 만에 ‘After School Club’의 정식 MC로 합류하게 되었다.

‘After School Club’ 제작진은 “제이가 가진 의욕, 열정 그리고 센스를 높이 사 MC로 발탁했다. 제이가 첫 MC를 맡는 프로그램인 만큼 앞으로 ‘After School Club’을 통해 무한한 매력을 뽐낼 수 있도록 하겠다”며 또한 “제이의 합류로 케빈, 박지민 2MC 체제에 더욱더 힘이 더해질 전망이다. 이로 인해 발생할 맏형 케빈, 막내 박지민 그리고 그 둘의 중심이 될 제이, 이 세 명의 환상적인 호흡 또한 지켜봐 달라”고 했다.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