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성 스캔들, 日 열도서도 조롱 댓글 봇물…향후 JYJ 일본 활동에 '적신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18 09: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JYJ 멤버 겸 배우 박유천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JYJ 멤버 겸 배우 박유천이 성폭행 혐의로 네 번이나 피소 돼 연일 논란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일본에서도 박유천의 사건이 집중 조명 되고 있다.

지난 17일 오후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날 박유천에게 성폭행 당했다는 두 건의 고소장이 접수됐다고 밝혀 총 네 번째 성폭행 혐의가 불거졌다. 이 소식은 바다 건너 ‘야후 재팬’ 등을 통해서도 일본 열도에 전해졌다.

해당 기사에 일본 네티즌들은 “앞으로 더 나올 것 같다” “업소 페티쉬에 화장실 강간 페티쉬...기분 나빠” 등의 조롱섞인 댓글들을 남기며 파문이 걷잡을 수 없이 커지고 있는 것.

또 스캔들이 처음 불거진 당시 일본에서는 한류 매체를 중심으로 “박유천이 성폭행으로 피소당했다”는 기사가 보도됐고, 현지 스포츠 매체들은 연거푸 이 같은 내용을 보도했다. 특히 사건이 보도된 이날 14일 오전, 지상파 민영방송인 후지TV의 정보 프로그램에서는 피해자가 속옷을 증거로 제출한 사실 등 사건의 내막을 자세히 다루기도 했다.

JYJ의 경우 일본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며 가장 많은 수익을 내고 있는 나라 중 하나다. 그러나 박유천의 이 같은 성 스캔들이 큰 이슈로 보도되고 있기 때문에 JYJ의 활동이 향후 일본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불보듯 뻔 한 상황이다.

특히 현재 JYJ 멤버 중 김재중이 현역 군 생활을 성실히 수행하고 있으며, 또 다른 멤버 김준수는 솔로 가수로 활동하며 각종 앨범 및 공연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는 상황에서 같은 팀 멤버인 박유천을 둘러싸고 있는 다른 멤버들에게도 입혀질 피해도 적지 않아 보인다.

한편 박유천 측은 어떤 범죄 사실이라도 밝혀지면 연예계를 은퇴하겠다고 선언한 상태이며, 지난 17일에는 소속사 측에서 오는 20일 추가 고소인들을 공갈죄로 맞고소 하겠다고 입장을 밝힌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