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다섯 불륜녀 '왕빛나', 자연스러운 섹시美 물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30 09: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여성조선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자연스러운 섹시함이 물씬 풍기는 왕빛나의 화보가 공개됐다.

‘여배우의 나른한 오후 휴식’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왕빛나는 내추럴하면서도 섹시한 컨셉을 완벽히 소화했다. 화려한 패턴의 원피스를 입고 소파에 누워 창 밖을 내다보며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시원한 소재의 민소매 티셔츠와 반바지를 입고 한 손에 잡지를 든 채 소파에 편안히 기대 웃으며 화보 촬영 컨셉을 정확히 표현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현재 출연중인 작품 이야기부터 16년차 여배우이자 두 아들의 엄마 그리고 10년차 아내로 숨 가쁘게 달려온 왕빛나의 프라이빗한 이야기까지 공개했다. 왕빛나는 이번 화보 컨셉에 걸맞은 여배우의 휴식에 관한 질문에 “무리가 되지 않을 만큼 즐겁게 일하고 가족과 함께하는 순간들이 가장 큰 행복이자 휴식이다”고 대답했다. 더불어 “나도 다른 주부님들과 똑같다. 아이들이 잠든 후 누워서 맥주 한 캔을 따 마시며 리모컨을 잡을 수 있는 그때가 하루 중 최고의 쉼표 같은 시간이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여성조선 제공]


현재 왕빛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에서 드라마 초반 친구의 남편과 바람을 피우고 결혼까지 했지만 갈수록 착한 심성이 드러나며 어딘가 모를 안타까움까지 자아내는 강소영으로 분해 열연 중이다.

한편, 왕빛나의 자연스러운 섹시함이 가득 담긴 ‘여배우의 나른한 오후 휴식’의 화보는 여성매거진 '여성조선' 6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