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HOT한 차트] 트와이스, 연 3일 음원차트 정상 지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27 09: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 CHEER UP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의 '치어 업'(CHEER UP)이 5개 음원차트에서 정상을 지켰다.

지난 25일 0시 공개된 트와이스의 치어 업은 발표 즉시 국내 8개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휩쓴 가운데 3일째 대부분의 음원차트에서 정상을 유지하고 있다.  

트와이스의 미니 2집 '페이지 투'(PAGE TWO) 타이틀곡 '치어업'은 27일 오전 8시 기준으로 멜론, 지니뮤직, 네이버뮤직, 벅스뮤직, 소리바다 등 5대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치어 업'은 유명 음악 프로듀서 팀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이 작곡 및 편곡을 맡은 힙합과 트로피컬 하우스 등이 혼합된 컬러 팝 댄스 넘버다. 전체적 사운드와 멜로디 상으로는 톡톡 튀며 시원함이 돋보이는 구성을 자랑하고 있다.

한편 비스트 용준형이 다비와 함께한 프로젝트 싱글 타이틀 곡 '이 노래가 끝나면(feat. DAVII)'은 엠넷, 올레뮤직, 몽키3 등 3대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이 곡은 용준형 특유의 서정성 깊은 감각이 돋보이는 메인 트랙으로 용준형이 주요 작사·작곡을 맡고, 다비가 보컬로 피처링을 담당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