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타바이오, 방글라데시 '친환경' 소각로 건설 MOU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1-28 14: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보타바이오가 27일 방글라데시 겟코(GETCO)그룹의 발전분야 자회사인 ‘그린파워제너레이션’과 친환경 소각로 건설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양해각서는 겟코그룹과 그린파워제너레이션이 추진하고 있는 ‘Waste Management Project’의 일환으로 폐기물과 쓰레기를 원료로 스팀과 전력을 생산하는 신재생에너지 시스템에 보타바이오의 친환경 소각로를 접목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이를 위해 양사는 방글라데시의 수도 다카에 합동사무소를 개설하고 본격적인 현지조사와 인허가 작업에 착수하기로 협의했다.

한국을 방문 중인 알리 누라니(Ali. A. Nurani) 그린파워제너레이션 회장은 “보타바이오의 초고온 소각로는 경제성이 탁월하고 친환경 기술력이 검증돼 도입을 검토하게 됐다”고 밝혔다.

50년 역사를 가진 겟코그룹은 항공 및 철도운송, 복합발전소, 통신사업, 은행 및 금융업을 주력으로 하는 방글라데시 대기업이다.
 

[사진 = '팍스넷 스탁론']


한편, 친환경 소갈로 건설로 본격적인 방글라데시 작업에 착수하는 보타바이오를 매수하려는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최저 연 2.6%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눈길을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6%의 비용으로 투자원금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하다. 또 2년간 고정금리로 연장 수수료 없이 사용 가능한 상품이 출시됐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 및 상담전화(1644-8314)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최초! 2년간 고정금리, 연장 수수료 없는 상품 출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event/stockLoanGuide.jsp?mediaCode=j&orgCode=8&phoneNum=1644-8314

[No.1 증권포털 팍스넷] 1월 28일 핫종목
- 라온시큐어, 보타바이오, LG화학, 한국정보공학, 동국S&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