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온라인 주방가구 '오리진' 특가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1-18 09: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에넥스]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에넥스는 오는 19일 GS SHOP에서 온라인 전용 주방가구 '오리진'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원데이 특가'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주방가구를 최저 120만원(1.8m 기준, 최대 혜택 적용 시)이라는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는 만큼 설 연휴를 앞두고 주방가구 교체를 희망하는 고객들이 주목할 만하다.

오리진은 트렌디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제품이다. 주방에서 가장 활용성이 높은 레이아웃 11가지를 엄선해 좁은 공간에서도 실용적인 주방 일이 가능하다.

여기에 한식 조리에 특화된 UV 도장을 적용해 오랫동안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하얀색에 나뭇결 무늬의 내추럴 색상이 더해진 디자인으로 깔끔하고 친환경적인 주방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70만원 상당의 옵션상품을 업그레이드 증정한다. 쿡탑과 후드, 미들오픈장, 식기건조기 등 총 4가지 제품이다.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등록한 고객에게는 이동식 카트를 증정한다.

에넥스 관계자는 "설 연휴를 앞두고 주방가구 교체를 희망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역대 최대 혜택으로 구성되는 만큼 저렴한 가격에 좋은 품질의 주방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