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남 3인조 밴드 'JTR' 소녀시대 좋아해…샤이니 블락비 등 케이팝 팬 자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26 12: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소니뮤직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호주판 '엑스팩터' 출신의 3인조 꽃미남 밴드 '제이티알(JTR)'이 케이팝 팬을 입증했다. 제이티알은 소녀시대와 샤이니, 블락비, EXID 등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26일 3인조 형제 밴드 '제이티알(JTR)'이 내한, 소니뮤직코리아 본사에서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날 제이티알은 "케이팝 가수들을 좋아한다"며 "특히 소녀시대, 샤이니, 블락비 등의 노래와 뮤직비디오를 즐겨본다"고 말했다. 또 어제 쇼챔피언 녹화에서 걸그룹 'EXID'를 만났다며 EXID의 음악과 춤에도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리더이자 맏형인 존은 "케이팝 가수들은 놀라운 정도로 완벽해보였다. 예의 바르고 노래며 무대매너 모두 나무랄 데 없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 이들은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케이팝 가수들과 함께 곡을 만들거나 앨범을 내놓을 계획도 있다"고 말했다. 

존, 톰, 로빈 등 3형제로 구성된 JTR은 2013년 오디션 프로그램 '엑스 팩터'(The X-Factor) 호주판에 출연하면서 주목받았으며 지난해 2월 싱글 '라이드'(Ride)로 공식 데뷔했다. 이후 이들은 호주의 레이블 트리니티 레코딩과 정식 계약을 맺고 지난해 2월 데뷔 싱글을 발매했다.

JTR은 오는 29일까지 내한 프로모션을 진행한 후 일본으로 건너가 싱가폴,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를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을 내달 20일까지 계속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