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포항 대잠에 ‘포항자이’ 1500여가구 이달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12 10: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포항 주거 중심 대잠에 들어서는 자이 브랜드로 관심 증폭

  • 1567가구 직주근접 대단지…펜트하우스 등 다양한 평면 선보여

GS건설이 이달 말 분양하는 '포항자이'의 야간 투시도 [이미지=GS건설 제공]


아주경제 김종호 기자 = GS건설이 포항 주거의 중심인 대잠에서 ‘포항자이’를 이달 말 분양한다.

포항시 남구 대잠동 98-46에 들어서는 포항자이는 지하 2층~지상 34층 총 1567가구 규모로, 72~135㎡(전용면적 기준)의 다양한 평형대로 구성된다.

GS건설은 해당 단지를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남향위주 배치와 함께 판상형으로 설계하며, 전 가구 맞통풍이 가능한 4베이에 일부는 3면 개방으로 지을 계획이다. 현관워크인홀과 디럭스 드레스룸, 팬트리, 알파룸 등 넉넉한 수납공간도 제공한다.

전통적인 남구 선호 주거지 핵심에 위치하는 포항자이는 포스코와 현대제철, 철강산단 등 산업단지까지 5~10분 이내에 도착하는 직주근접 도심주거지로, 포항MBC, 포항문화예술회관, KBS포항방송국, 포항종합운동장 및 야구장 등의 레저 문화시설이 인접해 있다. 포항시청과 남구청, 남부경찰서 등의 관공서 및 홈플러스, 포항성모병원 등도 가깝다.

새천년대로와 연일로, 희망대로 등 광역 교통접근성이 우수하며, 반경 1km이내 포항터미널이 위치해 있다. 내년 포항~울산 간 고속도로가 개통할 예정이라 교통 편의성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내에는 입주자를 위한 테마 공원이 조성되며, 골프연습장과 헬스장 등 커뮤니티시설도 마련된다.

포항자이의 모델하우스는 포항시 남구 대잠동 98-46번지에 마련된다. 입주예정일은 오는 2018년 7월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