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진중공업,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11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 초대형 조선기자재 전문기업 세진중공업이 코스피 상장을 앞두고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세진중공업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회사 전경과 작업 현황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영상을 초기화면에 배치하여 회사에 대한 투자자들의 이해를 더욱 쉽게 한다는 방침이다.

세진중공업의 새단장된 홈페이지는 사업 분야 및 제품에 대해 더욱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형태로 변화했으며, 주요 메뉴를 단순화하여 사용자 접근성을 강화했다. 특히, 공시와 재무정보, IR자료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투자정보’ 메뉴는 코스피 상장 이후 추가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실제로 세진중공업은 지난 10월 20일 유가증권시장 입성을 위해 금융위원회에 증권신고서를 제출하고, 공모 절차에 착수한 바 있다. 세진중공업의 공모 예정가는 3500원 ~ 3900원으로, 총 공모예정 주식수는 674만1000주이다. 공모 규모는 236억원 ~ 263억원이 될 예정이다.

세진중공업 이의열 대표이사는 “당사는 오는 12일과 13일 국내외 기관투자자 대상의 수요예측을 앞두고 있다” 며 “Deck House와 LPG Tank 부문 Global NO.1 경쟁력을 지니고 있는 세진중공업에 투자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상장 후에도 조선기자재 시장을 이끌어 나가는 선도 기업으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다” 고 말했다.

이번 상장은 KDB대우증권과 신한금융투자가 공동 주관을 맡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