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목드라마 가면]수애 살해범은 연정훈?..환각제로 주지훈 기억조작 드러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2 01: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SBS 수목드라마 가면 동영상[사진 출처: SBS 수목드라마 가면 동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1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가면 11회에선 지금까지 알려진 것과 달리 서은하(수애 분)를 살해한 범인이 최민우(주지훈 분)가 아니라는 사실이 밝혀지는 내용이 전개됐다.

늦은 밤, 변지숙은 최민우를 데리고 모처의 호텔로 갔다. 호텔방에는 한 남성이 있었고 변지숙은 최민우에게 “신경정신학 분야에서 다섯 번째 손가락안에 드는 분이다”라며 “학술회 때문에 한국에 나오셨는데 내가 부탁드렸다”고 말했다.

최민우는 “자신을 정신병자로 생각하는 거냐?”고 화를 냈다. 변지숙은 “아니라고 생각해서 여기까지 온 거다”라며 “자신을 믿는다면 들어가자”며 최민우를 설득시켰다.

신경정신학자는 최민우에게 “그동안 먹던 신경안정제는 환각제”라며 “정상적인 사람도 이 약을 먹으면 환청을 경험할 수 있다. 최면유도제를 먹고 최면 치료를 받았냐. 환각제를 맞고 떠올린 기억은 모두 거짓이다”라고 말했다.

즉 김교수(주진모 분)와 민석훈(연정훈 분)이 손 잡고 최민우에게 지속적으로 환각제를 먹여 최민우가 조작된 기억을 떠올리게 한 것. 즉 전에 최민우가 서은하를 목졸라 죽이는 기억도 조작된 것이다.

이에 따라 서은하를 죽인 진짜 범인은 누구인지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고 민석훈이 서은하까지 죽인 것 아니냐는 관측이 일고 있다. 이미 민석훈은 김정태(조한선 분)을 죽였고 최악의 경우 최민우도 죽이려 하고 있다.

진실을 알고 최민우는 집에 돌아와 약병을 내던지고 오열했고 변지숙은 최민우를 안으며 위로했다. 수목드라마 가면 수목드라마 가면 수목드라마 가면 수목드라마 가면 수목드라마 가면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