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큐맘치킨, 허니치즈스노윙치킨 등 ‘맘 편한 메뉴’ 4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16 10:04
도구모음
인쇄
글자크기 줄이기 글자크기 키우기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신선한 국내산 햅쌀을 입혀 건강치킨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햅쌀베이크치킨전문점 땡큐맘이 ‘맘편한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땡큐맘치킨의 2015년 첫번째 신메뉴는 ‘달콤vs매콤’이라는 대결구도 컨셉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메뉴의 대표메뉴인 ‘허니치즈스노윙치킨’은 벌꿀의 달콤함과 천연 치즈의 짭조름한 맛의 조화를 살려냈다. 특히 기존의 허니버터치킨류가 짜거나 느끼하다는 단점을 보완했으며, 기존 치킨 대비 인공적인 맛을 없애고 벌꿀의 자연스러운 단맛을 살렸다. 눈처럼 소복이 쌓인 천연치즈는 입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Shakin Shakin(쉐킨쉐킨)’은 순살치킨과 떡에 허니버터시즈닝을 넣어 위, 아래로 신나게 흔들어 먹으면 그 맛이 두 배가 된다. 한 입에 쏙 들어가기 때문에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 메뉴로 안성맞춤이다.

‘화(火)들짝 떡볶이’는 깔끔한 매운 맛에 화들짝, 풍성한 치즈에 화들짝, 스트레스가 확 풀려 화들짝 놀랄 만한 치즈떡볶이로 사전 진행한 고객평가단의 평가에서 여성 고객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다.

마지막으로 ‘더맵치킨’은 기존의 인기메뉴였던 ‘핫치킨’을 속이 뻥 뚫리고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중독성 있는 매운 맛으로 업그레이드 한 메뉴이다.

박대성 땡큐맘치킨 본사 ㈜이루에프씨 본부장은 “메뉴개발 전문가 영입과 메뉴개발연구소(R&D센터)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통해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파악하는 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신속하게 고객 니즈를 파악해 가맹점 매출 활성화를 위한 히트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땡큐맘치킨은 오는 4월12일까지 신메뉴 후기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메뉴를 먹고 카톡(땡큐맘치킨)으로 인증샷을 보내면 30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땡큐맘치킨 외식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땡큐맘치킨 홈페이지나 공식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