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피트, '내몸에 순한면' 생리대 시장 공략 본격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11 15: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자연을 그대로 담은 100% 자연 순면커버로 피부에 편안함 선사

[사진 = 엘지유니참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엘지유니참 여성용품 브랜드 바디피트는 피부에 편안한 100% 자연 순면커버에 바디피트만의 기술력인 안심흡수홀로 흡수력을 한층 더 강화한 신제품 ‘내몸에 순한면’을 선보였다.

신제품 ‘내몸에 순한면’은 100% 자연순면커버로 피부에 편안함뿐 아니라 흡수 속도 및 되묻어남 현상을 개선한 제품으로, 기존 순면 커버 생리대의 문제점으로 지적되어 온 흡수력을 강화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포름알데히드, 형광물질, 화학향료, 색소, 염소표백제 등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피부에 자극이 적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주목 할만 하다. 순면의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목화를 베이스로 제작 되었으며, 젊고 감각적인 여성들에게 깨끗함과 호감을 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엘지유니참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100% 자연 순면커버로 피부에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설명했으며, “바디피트 만의 안심흡수홀로 기존 순면커버 생리대의 흡수력 부분에 아쉬움이 있었던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 전했다.

한편, 신제품 출시와 함께 오는 3월 5일부터 수도권 주요 이마트 매장에서 ‘내몸에 순한면’ 팝업스토어를 연다. 에어볼 이벤트와 샘플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행사장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바디피트 페이스북에서 인증할 경우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바디피트 ‘내몸에 순한면’은 중형 18개입 기준6,000원대이며, 중형, 대형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은 대형 할인점 및 전국 마트, H&B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제품 문의 : 080-562-4922 또는 홈페이지(http://www.sofybodyfit.co.kr/)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