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7월 9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빕스, 카톡 플친 인증하면 썸머 테이블 50% 할인
 

[사진=빕스 홈페이지]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가 여름 신메뉴 썸머 테이블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빕스 카톡 플러스친구(이하 플친)을 인증하고 50% 할인 쿠폰을 제시하면 된다. 썸머 스페셜 50% 할인 쿠폰은 빕스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면 받을 수 있다. 또 투썸 플레이스 영수증을 제시하면 역시 썸머 샐러드 바를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방학을 기념해 중·고·대학생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주문 전 카톡 플친을 인증하고 학생증을 제시하면 된다. 재학증명서나 모바일 학생증도 가능하며, 7월 20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SKT VIP 고객 혜택이 확대된다. 기존 10%에서 20%로 할인폭이 커지고, 혜택 확대 기념 런친 이벤트로 7월 일요일(13일, 20일, 27일)에는 40% 할인을 실시한다.



위즈위드, US 창고 大 방출… 이큅먼트·LPD New York·키츠네 등
 

[사진=위즈위드 제공]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에서 US 창고 大 방출 ‘SUMMER COOL SALE’을 실시한다.위즈위드 ‘창고 대 방출전’은 유명 브랜드의 베스트 제품들을 최고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 기획전으로, 매년 상하반기에 나뉘어서 진행되고 있는 초특가 할인 행사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로열 브리티쉬 브랜드 바버, C.P.COMPANY는 물론 젊은층의 쇼퍼들 사이에서 톱 셀러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는 LPD New York, 키츠네, 커런트 엘리엇, 이큅먼트 등 다양하게 구비돼 있다. 이번 행사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모바일에서도 편리하게 해외 패션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다.



슈마커, 시원한 여름특가… 국민 샌들 테바·쿠쉬·코비안 최대 40% 파격 할인
 

[사진=슈마커 제공]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Shoemarker)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31일까지 ‘시원~하게 화끈하게 휴가걱정 끝!’ 이벤트를 전국 슈마커 매장(직영점, 가맹점, 로드샵, 대형할인매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슈즈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특히 올 여름철 국민 샌들로 떠오른 ‘테바(Teva)’를 비롯하여 영국 캐주얼 아웃도어 브랜드 ‘쿠쉬(Cushe)’, 미국 대표 샌들 브랜드 ‘코비안(Cobian)’ 등을 최대 40% 파격 할인으로 판매한다. 또한 해외 유명 브랜드인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및 슈마커의 독점 브랜드인 ‘허니에이프릴(Honey April)’과 프리미엄 유러피안 스타일 컨버스 ‘바비번스(Bobbie Burns)’ 등의 시즌상품은 10~20% 할인 판매한다.



코나빈스 '도심 속 하와이에서 즐기는 맥주!'
 

[사진=(주)제이엠제이브로스 제공]


이국적인 분위기로 사람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주)제이엠제이브로스 커피체인점 '코나빈스'는 여름을 맞이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커피체인점 코나빈스는 여름을 맞이해 프리미엄 맥주를 판매하는 등 특별 이벤트를 선보였다. 코나빈스는 오는 8월 말까지 약 두 달간 코나빈스에서 프리미엄 맥주 하이네켄을 판매하고 매장에서 하이네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더운 여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그늘막 텐트 등을 제공한다. 코나빈스는 도심 속에서 하와이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커피전문점으로 정통 코나 커피를 판매하고 있다. 또한 매장에서 하이네켄 구매 고객에 한해 그늘막 텐트 등 증정품 제공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콜맨, 캠핑 입문자 위한 ‘스타터 패키지’ 판매
 

[사진=콜맨코리아 제공]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은 캠핑 입문자들을 위해 필수 제품으로 구성한 ‘스타터 패키지’를 7월 11일부터 전국 5개 직영점 및 롯데백화점 광복점 등 6개의 매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패키지는 커플 혹은 친구, 가족 등 캠핑 구성원 별로 3가지로 구성한 것이 특징으로, 제품을 개별적으로 구매했을 때보다 최고 40% 가량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어, 다양한 캠핑 용품을 구입해야 하는 입문자들에게는 좋은 기회다. 또한, ‘스타터 패키지’ 구매자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콜맨의 쿨러 중 가장 인기 있는 ‘54쿼터 스테인레스 스틸 벨트 쿨러’도 한정으로 제공한다. 단, 이번 패키지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스타터 패키지’는 텐트와 타프를 기본으로, 시트, 가구류 등 필수 제품들을 캠핑 타입 및 인원수에 맞추었고, 커플 혹은 친구들과의 캠핑을 위한 ‘스타터 A’, 3~4인 가족을 위한 ‘스타터 B’ 그리고 4~5인 가족을 위한 ‘스타터 C’로 총 3가지로 구성됐다. 3가지의 스타터 패키지는 전국 5개의 콜맨 직영점과 롯데백화점(광복점)에서만 진행한다.



텐박스, 필립스아벤트와 ‘출산 응원 이벤트’ 실시
 

[사진=플랜잇커뮤니케이션즈 제공]


임신·출산 큐레이션 커머스 텐박스는 수유브랜드 필립스아벤트와 공동으로 7월 9일부터 28일까지 20일간 ‘출산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산 응원 이벤트’는 텐박스의 출산 준비 박스를 구매하는 고객 총 200명에게 23,000원 상당 필립스아벤트 내추럴 젖병 및 우수후기 고객에게 패스트보틀 워머를 증정한다. 출산 준비 박스는 산후조리 필수품 박스부터 아기구급용품 119박스, 기저귀 케이크 박스까지 실용적이고 재치있게 구성된 박스이다.



홀리카 홀리카, ‘에스 바디 메이커’ 라인 출시 및 이벤트 진행
 

[사진=엔프라니 제공]


홀리카 홀리카는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 보다 매력적인 바디를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에스 바디 메이커’ 라인을 출시했다. ‘에스 바디 메이커’ 라인은 ‘에스 바디 메이커 지글링 젤’’, ‘에스 바디 메이커 지글링 패치’ 2타입으로 출시, 열기를 진정 시키는 스무딩 · 바디피트 · 탄력을 강화시키는 퍼밍 3가지 단계별 케어를 제공한다. ‘에스 바디 메이커 지글링 젤’은 복부, 엉덩이, 팔뚝 등 집중적인 관리를 원하는 부위에 분사하면 탄산 버블이 지글지글 소리를 내며 바를수록 시원한 쿨링 젤 타입으로 변해 더위로 지친 바디에 생기를 부여하고 바디를 탱탱하게 관리해준다. ‘에스 바디 메이커 지글링 패치’는 AHA 성분 및 온천수를 함유하고 있는 CO2 패치와 겔의 결합으로 발생된 탄산 버블이 피부를 자극해 균형잡힌 바디 관리를 도와준다. 필름을 제거한 패치에 겔을 도포 한 뒤 원하는 부위에 붙이기만 하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셀프 바디 케어가 가능하며 편리한 패치 타입으로 우수한 밀착력과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한편, 신제품 출시 기념 ‘홀리카 슬리미 3종 품평단 모집’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탄력있는 바디 가꾸기에 도움을 주는 ‘에스 바디 메이커’ 2종과 ‘슬리미 스틱(Slimmy Stick / SPF 15)’의 품평단을 모집하는 것. 오는 13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로 스크랩 후, 덧글로 스크랩 URL과 사용하고자 하는 ‘슬리미 스틱’ 색상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되며, 최종 품평단으로 선정된 100명은 7월 14일 발표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홀리카 홀리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샘, 쿨링 제품 ‘아이슬란드 오투 쿨 부스터’ 출시
 

[사진=더샘 제공]


글로벌 에코 더샘은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아이스 부스터 ‘아이슬란드 오투 쿨 부스터’를 출시한다. 더샘의 ‘아이슬란드 오투 쿨 부스터’는 화장솜에 분사해 피부에 바르면 아이스가 피부에 흡수되면서 쿨링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수분과 산소를 공급해 피부 진정 효과와 모공 타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아이스 부스터 제품이다. 특히 ‘아이슬란드 미네랄 워터’, ‘프리미엄 옥시자이저 산소수’ 등 최상의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더욱 빠르게 수분과 생기를 부여해주며 ‘아이슬란드 이끼’와 ‘아이스 플랜트’가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유한킴벌리, 천연펄프 70%로 차원이 다른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아기물티슈’ 출시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생활용품기업 유한킴벌리가 천연펄프를 주원료로 한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아기물티슈를 출시하고, 아기물티슈 시장에서의 품질 차별화에 나선다. 아기물티슈 업체 중 자체공장 내에 양산 체제를 갖추고, 천연펄프를 주원료로 한 소프트쿠션 원단을 사용한 회사는 유한킴벌리가 유일하다. 신제품에 적용된 소프트쿠션 원단은 원료의 70%가 천연펄프로, 첨단 에어패딩 공법으로 만들어져 부드럽고 도톰할 뿐 아니라 스펀레이스 제품(자사 기존 스펀레이스 제품 대비)에 비해 흡수 보유력이 30% 이상 높아 아기 피부를 자극 없이 깨끗하게 닦아 줄 수 있다. 물티슈 제품에 사용되는 천연펄프 또한 지속가능 산림경영 인증을 받은 북미산 펄프를 사용했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아기물티슈는 미국 피부임상시험기관의 피부자극 시험과 함께 국내 피부임상시험기관의 패치테스트에서도 ‘자극이 없음’ 판정을 받은 차별화된 제품이다. 민감한 아기피부를 고려해 피부 진정과 보습효과가 뛰어난 피톤치드 성분의 편백나무 추출물과 에코서트 인증 유기농 카렌듈라 오일을 적용했으며, 제품 사용 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년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