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엠버허드 조니뎁 첫 영화 ‘럼 다이어리’ 샤워 키스신 영상 “후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2-02 09: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엠버허드 조니뎁 처음만난 영화 ‘럼 다이어리’ 키스신 영상 “후끈?”…엠버허드 조니뎁 처음만난 영화 ‘럼 다이어리’ 키스신 영상 “후끈?”

영화 ‘럼 다이어리’에서 처음 만난 조니 뎁과 엠버 허드와 결혼한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지난 29일 미국 언론들은 "영화 ‘럼 다이어리’에서 첫 만남을 가진 할리우드 배우 조니 뎁이 약혼녀 엠버 허드와 23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2월 첫째주 주말 결혼한다"고 보도했다.

조니 뎁과 엠버 허드는 다음 주말 조니 뎁의 바하마 섬에서 50여명의 하객만 초청해 결혼식을 올릴 예정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50여 명의 하객만 초청됐으며 엠버 허드의 가족과 조니 뎁의 두 자녀도 결혼식에 올 것이라는 구체적인 내용들도 포함돼있다.

또한 조니뎀의 결혼식에 초대된 하객들은 결혼 축제 기간 고급 요트 등에 머무를 것이며 엠버 허드는 스텔라 매카트니 드레스를 입을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조니 뎁과 엠버 허드 측 대변인은 외신들의 사실 확인 요청에 답하지 않아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2011년 개봉한 영화 '럼 다이어리'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은 조니 뎁과 엠버 허드는 2012년 교제를 시작해 지난해 1월 약혼했다.

[영상=gafa79 유튜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