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부천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는 명품아파트 '리첸시아 중동' 상업시설이 임차인 공개모집에 나서 화제다. 이 아파트는 66층 초고층 프리미엄 아파트로, 세계 수준의 인테리어와 부띠크 호텔급의 명품 커뮤니티로 최근 전 타입 계약 마감이 임박하며 일부 해지세대에 대한 상담을 진행한다.

리첸시아 중동 상업시설은 572세대를 보유한 리첸시아 중동과 인근 중동역의 더블역세권, 주변의 최인근지역 5,000여 배후고객까지 갖추고 있다.

리첸시아 중동 입지 인근은 지하철 7호선 연장개통으로 인해 유동인구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신중동역 등을 통한 강남출퇴근이 가능한 역세권 상권이 조성돼 향후 발전 가능성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또한 66층 랜드마크로서의 상징성은 물론, 상가 주변을 오픈형 공원으로 조성하고 이에 걸맞은 지역명소로 자리매김 하고 있어 분양초기부터 많은 관심을 끌었다.

현재 은행ATM, 패밀리 레스토랑, 유명 프랜차이즈, 휘트니스, 헤어샵, 편의점 등 다양한 브랜드 상업 시설이 입점해 성업 중인 준 스트리트형 명품 상가인 리첸시아 중동 상업시설은 총 2개 동, 2층의 90여 개 점포로 구성됐다.

한편 리첸시아 중동 상가는 신규 창업자들의 진입장벽을 낮춘 파격적인 무상임대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입점자에게 무상 임대기간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임차조건은 신규 창업자와 인근 상업시설로부터 이전을 원하는 상가 운영주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2개 이상의 점포 계약 시 업종별, 맞춤형 임대 계약을 진행해 신규 창업에 도전하는 이들에게 보다 성공적인 창업을 돕고 있다.

이와 더불어 상가분양을 받고자 할 경우 최대 59% 파격할인에 계약 즉시 바로 임대수익창출이 가능하도록 선(先)임대 상가 분양을 제공해 보다 안정적인 상가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별도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부천 중동 리첸시아 주상복합 상가 분양에 대한 더욱 자세한 문의는 전화(032-668-9211)를 통해 가능하다.

[리첸시아 중동]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