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윤곽, 호감가는 에그라인 만들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26 11: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최근 성형 수술 부작용을 겪는 사람들이 뉴스를 통해 소개되면서 수술의 위험성에 대한 우려가 확산되고 있다. 특히 요 근래 몇 년 사이 가장 많이 늘어난 양악수술 등의 안면윤곽 수술은 잘못될 경우 비정상적인 턱의 모양과 치아의 부정교합은 물론이고, 얼굴에 감각이 없어지거나 정확한 발음이 불가능해 지는 등의 위험한 부작용을 겪을 수 있어 더욱 유의해야 한다.
부작용에 대한 염려 없이 안전하게 예뻐지기 위해서 안면윤곽수술 시 유의해야 할 사항들에 대해 이미지업성형외과 김성남원장을 통해 알아봤다.

우선 정밀한첨단 장비들을 구비하고 있는 병원을 선택한다면 최소한의 안전을 보장 받을 수 있다. 짧은 시간에 최적화된 수술이 가능하게 하는 3D CT장비의 구비 여부나, 수술 중 환자의 안전을 책임지는 첨단 모니터링 시스템과 수술 중 일어날 수 있는 만일의 사고에 대비한 자가발전 시스템도 확인하는 것이 좋다.

다음으로 안면윤곽수술에 숙련되고 경험 많은 성형외과 전문의를 확인해야 하며 환자의 안전한 수술과 통증 관리를 책임지는 마취과 전문의의 존재 여부를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다.

수술 후 1:1 맞춤케어 시스템이 적용되는지도 알아보는 것이 좋다. 이는 최근 수술 후 빠른 부기 감소와 회복, 빠른 일상생활로의 복귀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만큼 중요한 체크포인트다. 개인맞춤형 부기 관리 시스템과 입원 및 회복관리 시스템이 운영되어 수술 후 혹시나 생길 수 있는 문제들에 대한 즉각적인 대응 관리가 가능한지를 알아두는 것도 도움이 된다.

또 수술 전에는 자신의 건강 상태와 병력을 점검하고, 예상치 못한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으므로 검증된 전문의를 통해 상세히 진찰을 받고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미지업성형외과 김성남원장은 “안면윤곽수술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환자의 안전”이라고 강조하며, 숙련된 성형외과 전문의와 체계적인 의료시스템을 갖춘 병원에서 편안하게 자고 일어나면 수술이 끝나있도록 진행해야 통증이 적고 안전한 수술이 가능해진다”고 덧붙였다.

[이미지업 성형외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