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큐원 홈메이드 씨앗호떡믹스’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9 13: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삼양사 제공]

아주경제 전운 기자 = 삼양사는 집에서 간편하게 씨앗호떡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제품인 ‘큐원 홈메이드 씨앗호떡믹스’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씨앗호떡’은 부산 남포동에서 처음 선보인 이후 서면, 해운대 등 상업지구로 퍼져 나가면서 부산의 명물로 자리 잡았다. 최근에는 서울 홍대, 속초 중앙시장 등 전국 명소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일반 호떡 대비 각종 견과류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 맛과 영양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겨울철 간식 아이템이다.

‘큐원 홈메이드 씨앗호떡믹스’는 씨앗호떡을 가정에서 간편하고 재미있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조리법은 반죽 그릇에 호떡믹스와 물을 넣어 반죽을 만든 후 호떡꿀믹스를 넣고 프라이팬에 2~3분간 구워 호떡을 조리한다.조리된 호떡을 반으로 잘라 그 사이에 동봉된 씨앗믹스를 채워주면 된다. 호박씨와 해바라기씨가 별도로 포장되어 있어, 고소하고 바삭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부산 남포동 본고장 씨앗호떡의 맛을 그대로 재현할 수 있는 이 제품의 가격은 4500원(360g)이며, 씨앗호떡 6개를 만들 수 있다.

삼양사 큐원 홈메이드는 2005년에 국내 최초 찰호떡믹스 출시를 시작으로 단호박 우리밀, 흑미 등 웰빙 재료를 활용한 호떡믹스 시리즈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원조 호떡믹스 브랜드의 위상을 이어 나가고 있다. 또한 브라우니, 인도식 커리와 갈릭난, 쿠키, 케이크, 머핀, 아이스크림믹스 같은 다양한 홈메이드 제품 포토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에게 건강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홈메이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