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CJ올리브영, ‘골든세일’ 최대 60% 할인

입력 : 2014-10-20 11:29
제이에스티나, '해피 할로윈' 50% 할인 이벤트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10월 20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CJ올리브영, ‘골든세일’ 1천여개 특가 아이템 최대 60% 할인
 

[사진=올리브영 홈페이지]


CJ올리브영이 10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올리브영 온라인샵을 통해 '골드세일'을 통해 1천여개 특가아이템을 선보인다. 메디힐 마스크, 바이오더마, 피지오겔, 세타필, 닥터자르트, 이자녹스, 아로마티카, 지베르니, 프리맨, 눅스, 엘리자베스, 해피바스, 쎄이어스, 위치하젤 토너, 오가닉스, 지오마 등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 이미용 기구 등을 최대 60% 할인한다. 10월 20일부터 26일까지 올리브영 모바일앱을 설치하면 모바일 단독 20% 할인구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또한, 골든세일 기간 중 5만원 이상 구매시 보타닉힐 보 광채크림 정품을 증정한다.



제이에스티나, '해피 할로윈' 50% 할인 이벤트
 

[사진=제이에스티나 홈페이지]


로만손의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2014년 할로윈데이를 맞아 10월 31일까지 온라인몰을 통해 '해피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이에스티나의 목걸이, 귀걸이, 팔찌, 시계 등을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테코 스티커를 구매고객 전원에게 1인당 1개씩 랜덤으로 증정한다. 그랜트하얏트의 토탈 엔터테인먼트센터 'JJ 마호니스'에서 열리는 할로윈파티 초대 이벤트도 진행된다. 30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선착순 20명(1인 2매)을 10월 31일과 11월 1일 열리는 할로윈파티에 초대한다. 또한, 제이에스티나 홈페이지 상품 이미지 속 호박마크를 찾으면 추가 10% 적립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엔터식스, “풍성한 ‘할로윈 페스티벌’ 즐기세요”
 

[사진=엔터식스 제공]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10월 20일부터 11월 2일까지 14일간 ‘할로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2014년 할로윈데이를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주말 구매 고객에게 할로윈 크리스피크림 도넛 하프더즌, 할로윈 팔찌, 할로윈 캔디 바구니 등 다양한 할로윈 사은품을 증정하고, 서프라이즈 Oh! 카드 회원에게는 구매 금액별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삼성카드 결제 고객에게 상품권을 증정하며, 왕십리역점에서 ‘제 2회 할로윈 코스프레 페스티벌’을 진행하여 개성 있는 할로윈 복장으로 참여하는 3팀을 선정하여 최우수상 상품교환권 30만원, 참가상 크라제버거 2만원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특히 엔터식스 홈페이지에서는 신규 가입 100% 당첨 이벤트 ‘빼빼로데이, 솔로라도 괜찮아!’를 진행, 홈페이지 가입 후 댓글을 남기는 신규 회원 500명에게 선착순으로 빼빼로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가 참여하는 글로벌 스포츠·골프 단독 기획전을 실시하여 각 브랜드의 의류 및 운동화, 가방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USA 정통 캐주얼 ‘아베크롬비’ ‘홀리스터’ ‘게스진’ ‘캘빈클라인진’ 등 진캐주얼 특집전을 실시하여 데님, 점퍼, 후드티셔츠 등을 파격가에 판매한다. 상봉점에서는 ‘밀레’ ‘K2' ‘와일드로즈’ ‘웨스트우드’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인기 상품 모음전을 실시하여 헤비다운, 등산화, 점퍼, 바지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강변테크노마트점에서는 ‘잇미샤’, ‘에스쏠레지아’, ‘플라스틱아일랜드’, ‘로엠’ 등 여성 캐주얼 브랜드 특가전을 통해 오리털조끼, 패딩조끼, 니트, 원피스 등 FW시즌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글로벌 SPA 브랜드 ‘자라(ZARA)’의 이월 상품 행사전을 통해 패션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고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지갑 또는 벨트를 증정한다.



에스쁘아, 틴트 20%·아이섀도우 팔레트 30% 할인
 

[사진=에스쁘아 홈페이지]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10월 22일까지 틴트 전품목을 20% 할인하는 '틴트 위크'를 진행한다. 윤기있고 선명한 컬러 밯색의 '에스쁘아 립스테인 워터글로우 AD', 쉬폰처럼 부드러운 무스 제형의 '에스쁘아 립스테인 쉬폰 글로우', 건강한 혈색을 부여하는 '에스쁘아 틴트&립밤 듀오', 단 한번의 터치로 생기있는 입술을 연출하는 '에스쁘아 틴트 립 트리트먼트' 등 에스쁘아의 틴트 전 품목을 20% 할인 판매한다. 이와함께, 다양한 컬러와 텍스쳐의 아이섀도우가 담긴 믹스&매치 아이섀도우 팔레트 쿼드도 30%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버거킹, 오늘부터 ‘와퍼주니어 2,100원’
 

[사진=버거킹 홈페이지]


버거킹이 ‘10월의 KING 행사’로 10월 20일부터 24일까지 단 5일간 와퍼주니어를 2,100원에 판매한다. 와퍼주니어는 순쇠고기 패티와 신선한 야채로 30년 동안 사랑받은 버거킹의 베스트셀러다. 행사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1인당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또 10월 31일까지 롱치킨버거 세트 2동도 30% 할인한다.



LG생명과학,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 홈앤쇼핑 원데이 특가 특집전
 

[사진=LG생명과학 제공]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re:tune)이 최근 3주동안 홈쇼핑 방송 3회 만에 초도 발주 물량 24,000세트 완판을 달성한 자사 인기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 원데이 특가 특집전을 10월 20일 저녁 11시 50분부터 홈앤쇼핑에서 진행한다.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 출시 후 처음으로 기획된 이번 특집전에서는 기존 8주분에 2주분을 더한 10주분 상품 구성을 기존과 동일한 가격에 판매한다. 홈쇼핑 방송 중 ARS 자동주문 시 추가로 1만원이 할인된다.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는 돌외잎주정추출물과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가 함유된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운동을 해야만 연소되는 몸 안에 이미 쌓여있는 체지방을 태워주고, 새롭게 몸 밖에서 섭취되는 탄수화물의 지방 전환을 억제해 2중으로 체지방 감소를 돕는다. 또한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에는 체지방 축적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HCA 성분이 함유돼 있다. HCA 성분은 음식물 섭취 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해 피하지방, 내장지방을 포함한 체지방량의 감소를 돕는다.



위즈위드, 앳 코너·클로에 세비니 콜라보레이션 라인 오픈 이벤트
 

[사진=위즈위드 제공]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에서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앳 코너(a.t.corner)와 클로에 세비니가 손잡은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스페셜 오픈한다. 클로에 세비니는 하이패션과 스트리트 패션을 자유롭게 오가는 믹스&매치 스타일링과 과하지 않으면서도 포인트를 아는 패션센스로 패셔니스타들이 인정한 스타일 아이콘이다. 앳 코너(a.t.corner)에서 선보이는 2014 FW 캡슐 컬렉션은 클로에 세비니의 평소 스타일링에서 영감을 얻어, 클래식한 디자인에 팝한 컬러가 들어간 코트, 별 프린트의 원피스, 퀼팅 스티치가 들어간 자켓 등 베이직하면서도 재기 발랄한 위트가 돋보이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한편 위즈위드는 오픈 기념 이벤트로 구매고객 선착순 50명에게 a.t.corner 파우치를 증정하며, 오는 26일까지 전 상품 대상 5% 할인을 실시한다.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트루, 2주년 기념 ‘시크릿 박스’ 이벤트
 

[사진=에이트루 제공]


유럽피안 블랙 티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트루(A∙TRUE)는 브랜드 런칭 2주년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크릿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시크릿 박스 이벤트는 3만원 결제 시 최고 32만 6천원에서 최소 3만7천원 상당으로 구성된 ‘시크릿 박스’ 13종 중 한가지가 랜덤으로 발송된다. 최고 32만 6천원 상당의 혜택이 담긴 ‘시크릿 박스’에는 얼루어, 코스모폴리탄, 뷰티쁠 등 뷰티 매거진 어워드 본선 진출 제품인 트루 액티브 에센스, 스윗 송 원스텝 클렌징 워터, 아쿠아 블라썸 에센스, 트루 액티브 마스크 등 총 10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밖에도 뷰티 커뮤니티 파운데이션 부분 1위를 기록했던 완판 아이템 ‘트루 액티브 CC쿠션’과 582명의 고객 설문조사에서 92% 이상의 만족도를 기록한 ‘안티-트러블 라인’도 시크릿 박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에이트루 2주년을 축하하고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겨주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200년 전통의 프리미엄 홍차 브랜드 ‘꼼빠니꼴로니알’의 럭셔리 틴 정품과 영화 ‘타임 투 러브’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노트폴리오, 브랜드 서비스 ‘DOT.’ 첫 제품 구매 50% 할인 쿠폰 증정
 

[사진=노트폴리오 제공]


크리에이티브 플랫폼 노트폴리오(Notefolio)가 작가들의 작품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제품으로 생산하는 새로운 브랜드 서비스인 ‘DOT.(닷)’을 선보인다. 이번 ‘DOT.(닷)’ 서비스는 노트폴리오가 그동안 작가들의 제품을 에코백(캔버스백)으로 제작해 플리마켓에서 4일 간 400개를 판매한 결과를 바탕으로, 보다 다양한 작가 참여의 기회와 소비자들의 다양한 선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DOT.은 모든 작품이 하나의 점에서 시작해 완성된다는 의미에서 출발해, 완성된 작품이 사람들의 일상 속에 스며들 수 있는 실용적인 상품으로 재탄생 시킬 계획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미술 작품을 일상생활에서 소비하고, 작가들의 상품 개발 통로를 넓혀 아트(Art)의 대중화에 기여한다. 현재 노트폴리오에서 약 7천여명의 작가가 활동하고 있어, 보다 다양한 작품이 에코백을 비롯한 컵, 쿠션 등 생활용품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DOT. 에서는 제품으로 제작될 작가의 작품을 소비자가 직접 컨테스트 형식으로 선택해 소비자의 작품과 제품 선택권을 높일 수 있으며,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작품이 제품으로 생산될 경우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DOT.의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10월 22일까지 DOT. 웹사이트에 가입한 사람을 대상으로 첫 구매 시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는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김정래의 소원수리
    아주경제 사진공모전 당선작 발표 안내 2019년 8월 23일
    2019GGGF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