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쇼미더머니3, 바비 우승에도 아이언 ‘독기’ 음원차트 1위 비결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05 16: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이주예 정순영 기자 =쇼미더머니3, 바비 우승에도 아이언 ‘독기’ 음원차트 1위 비결은?…쇼미더머니3, 바비 우승에도 아이언 ‘독기’ 음원차트 1위 비결은?

Q. 그동안 많은 이슈를 뿌렸던 ‘쇼미더머니3’ 우승은 ‘독기’의 아이언이 아닌 바비가 가져갔죠?

- 지난 4일 방송된 Mnet 예능 프로그램 '쇼미더머니3'에서 바비와 ‘독기’의 아이언의 불꽃 튀는 결승 대결이 펼쳐졌습니다.

바비는 결승에서 아이돌 이름에 먹칠한 동료, 선후배 아이돌의 실력을 꼬집는 '가드올리고 바운스’라는 곡으로 멋진 실력을 뽐냈습니다.

이에 맞서는 아이언은 레게, 랩, 헤비메탈 등 여러 가지 장르가 혼합된 '씨 다 퓨처'라는 곡으로 한 치의 물러섬이 없는 대결이 펼쳐졌는데요.

하지만 1차, 2차 투표 합산 결과 바비가 압도적인 금액 차를 보였고, 최종 우승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우승을 거둔 바비는 음원 발매와 함께 대형 힙합 콘서트에서의 특별 공연 기회를 갖게 됩니다.

바비는 우승이 확정되자 소감을 통해 "엄마 나 1등 했다. 집, 조금 있으면 살 테니까 미리 짐 싸놓고 기다려라 사랑한다"라는 말을 남겨 가슴을 뭉클하게 했습니다.

특히 아이언에게도 행운이 찾아왔는데요. 아이언의 ‘독기’가 엠넷 뮤직 등 총 5개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앞으로 바비와 아이언 둘의 모습을 계속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가 되네요.
 

[영상=아주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