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룡 아들 체포, 중국 누리꾼 "아빠 어디가" 연예인 2세교육 비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0 16: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성룡 아들 체포 ....아들 장묵 체포된 장국립과 함께 촬영한 사진에 "아빠 어디가" 2세교육 비판

[성룡 아들 체포] 마약 복용으로 아들이 체포된 두 중국 국민배우 성룡(오른쪽)과 장국립이 함께 촬영한 사진이 '아빠 어디가'란 제목으로 인터넷에 퍼지고 있다. [사진=바이두 캡처]


아주경제 김근정 기자= 글로벌 액션 스타 성룡(成龍)의 아들이자 인기 배우인 방조명(房祖名)이 대마초 복용으로 당국에 체포됐다는 소식과 함께 중국 누리꾼들 사이에 배우로는 훌륭하지만 아버지로는 실패한 성룡 등에 대한 비난 여론이 일고 있다.

성룡 아들 방조명이 8년 전부터 대마초를 복용하고 심지어 2012년에는 인기배우 가진동(柯震東)까지 끌어들인 혐의로 당국에 체포돼 마약복용이 사실인 것으로 최근 확인됐다.

이와 함께 앞서 역시 마약 복용으로 체포된 장묵(張默)의 아버지이자 국민배우인 장국립(張國立)과 성룡이 중국 주요 정치행사에 참여해 함께 촬영한 사진에 '아빠 어디가'라는 제목을 단 글이 인터넷을 통해 퍼지며 두 배우의 자녀교육에 대한 비판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고 중궈신원왕(中國新聞網)이 20일 보도했다. 

성룡은 앞서 인터뷰를 통해 방조명이 아들임에도 서로 대화와 교류가 없음을 밝힌 바 있다. 그는 "아들과 연락을 잘 하지 않는다"면서 "최근 1-2년간 전화 한 통도 없었다"고 말해 사이가 좋지 않음을 시사했다.

아울러 아들 체포 소식이 나온 후에도 성룡이 베이징으로 이동해 방조명을 면회한 것 외에는 그 어떤 발언이나 행동도 하지 않고 있어 대중의 이목이 더욱 성룡에게로 쏠리고 있다. 

한편, 가진동도 가정생활에 문제가 있었다고 신문은 설명했다. 과거 가진동이 인터뷰에서 "우리 어머니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돈이다, 내가 번 것은 내 통장이 아닌 어머니 통장으로 모두 들어간다"고 불만을 드러냈다며, 이들이 이미 성인이 된 연예인이지만 여전히 부모의 역할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아주NM&C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