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자 설리 열애 인정에 개리, 페이스북에 "최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19 18: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최자 설리 열애 인정[사진 출처=개리 페이스북 화면 캡처]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최자 설리 열애 인정에 최자 동료 래퍼 개리가 깊은 탄식을 내쉬었다.

최자 설리 열애 인정이 화제가 된 19일 오후 개리는 페이스북에 “최자....”라고 썼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지난 10일 최자와 설리는 남산타워 산책로에서 런닝복 차림으로 만났다. 자와 설리는 손을 꼭 잡기도 했다. 다만 계단을 오르내릴 땐, 반걸음 뒤에 물러나 있었다고 디스패치는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남산에 있는 자동차극장을 찾았다. 최자의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차량을 타고 가 영화 ‘해적:바다로 간 산적’을 관람했다. 이 영화는 설리의 스크린 데뷔작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최자의 스튜디오가 있는 서울숲 근처에서 포착돼 열애설에 휘말렸지만 가수 선후배 사이라고 해명한 바 있다. 그러다 지난 6월, 최자가 지갑을 분실, 함께 찍은 스티커 사진이 의도하지 않게 노출되면서 다시 조명받았다.

다이나믹듀오 최자와 에프엑스 설리의 소속사 측이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19일 설리의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측은 최자와 설리의 관계에 대해 “서로 의지하는 사이”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최자의 소속사 아메바컬쳐 측도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사이로 지내오다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되었고,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며 “두 사람에게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한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