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량 모델 나섰던 오션월드 역대 모델보니…이효리 박한별 이태임 볼륨 몸매 '눈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18 12: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박기량 오션월드 역대 모델[사진=오션월드 포스터 캡처]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치어리더 박기량이 모델로 나섰던 오션월드의 역대 모델에 대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가수 이효리가 2009년 오션월드 대표 모델이었다. 이미 볼륨감 있는 몸매로 유명했던 이효리는 오션월드 모델을 통해 특유의 건강미를 선보여 남성들은 물론 여성까지 매료시켰다. 

이효리 뒤를 이어 '꿀벅지' '말벅지'로 유명한 애프터스쿨 유이가 가희와 함께 2010년 오션월드를 대표하는 모델로 활동했다. 당시 이효리를 잇는 S라인 몸매로 남성팬들을 끌어모았던 유이는 섹시함과 건강미를 앞세워 젊은 층 고객을 공략했다.

지난 2011년 대명리조트 오션월드의 모델로 박한별, 이태임, 이채영, 장지은, 전은미가 '오션걸스'라는 5인조 걸그룹 나와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콜라병 몸매로 유명한 박한별은 노란색 비키니를 입고 군살 없이 매끈한 바디라인과 탄탄한 복근을 드러내 여성들의 다이어트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또한 드라마에서 비키니 몸매를 선보였던 이채영과 영화 '황제를 위하여'에서 파격적인 베드신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태임 역시 워터파크 모델다운 볼륨감과 S라인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후 오션월드 모델로 손담비(2012년) 씨스타(2013년)가 모델로 활동했으며, 2014년에는 역대 모델과 다르게 상큼한 외모와 반전 몸매를 자랑하는 체조요정 손연재가 모델로 나서고 있다.

한편, 17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에서 박기량은 "워터파크 광고 메인 모델 제의를 받고 현장에 가보니 나보다 서브 모델 몸매가 더 좋았다. 이후 인터넷에 악성 댓글이 달리더라. 가슴 수술까지 고민했었다"고 털어놨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