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플러스안경 권윤희, 김법기 대표, 경산시공무원노동조합과 업무 협약식 가져

  • 경산시 공무원 및 가족 대상으로 안경 구입 추가 할인

권윤희 으뜸플러스안경 펜타힐즈점 대표왼쪽과 김범기 으뜸글라스안경 경산사동점 대표오른쪽이 이상현 경산시공무원노조위원장가운데과 업무협약을 체결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경산시
권윤희 으뜸플러스안경 펜타힐즈점 대표(왼쪽)과 김범기 으뜸글라스안경 경산사동점 대표(오른쪽)가 이상현 경산시공무원노조위원장(가운데)과 업무 협약을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경산시]
 
경북 경산시는 24일 으뜸플러스안경 펜타힐즈점 권윤희 대표, 으뜸글라스안경 경산사동점 김범기 대표가 경산시청본관 경산시공무원노동조합과 경산시 공무원들의 안경 구입 시 추가 할인에 대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경산시 공무원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안경 구매 시 공무원증을 제시하면 최종 결재 금액에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 받으며 추가 할인 대상 범위는 본인 및 부모님, 배우자 및 부모, 직계비속인 자녀까지 적용된다.

권윤희 대표는 "평소 경산시 공무원들께서 매장 이용이 많으신데 이번 추가 할인 협약을 통해 가족 분들께도 조금이나마 혜택을 드릴 수 있어 너무 기쁘고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김범기 대표는 "경산 시민들을 위해 많은 노력 해 주시는 경산시 공무원들과 가족 분들께 이번 추가 할인 협약을 통해 안경 구입 시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하시는데 도움 되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상현 경산시 공무원노조위원장은 "요즘 경기도 어렵고 힘든 시기에 경산시 공무원을 위해 안경 구입 추가 할인 혜택을 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중산동과 사동에서 안경원을 운영하는 권윤희, 김범기 대표는 부부안경사로 경산시와 영천시의 기관과 협력해 매년 어르신들 100여 명에게 근용안경(돋보기) 기부 선행을 펼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기부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뜻을 피력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