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가 여름철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환경 가전 시장 리더십을 강화하고 있다.
우선 9월 말까지 진행되는 '아이스 빅 페스타'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시리즈(미니·스탠다드·오리지널) △얼음정수기 RO △AIS 3.0 △AIS 3.0 스파클링 등 가정용 얼음정수기 전체가 대상이다. 신규 렌탈 약정 기간에 따라 최대 18개월 동안 렌탈료가 반값이다. 재렌탈 고객의 경우 1년 간 최대 3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얼음정수기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제네시스 GV70(1명) △골드바 10돈(5명) △삼성 갤럭시Z 플립7(10명) △여기어때 국내 여행 상품권(15명) △36개월 간 렌탈료 1만원 이용권(30명)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쿠폰(4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제습기 반값 프로모션도 8월 말까지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인버터 제습기 23L △노블 제습기 △노블 제습공기청정기 △듀얼클린 제습공기청정기 등 4개 모델이다. 신규 렌탈 시 약정 기간에 따라 최대 12개월 동안 렌탈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웨이의 앞선 제품 경쟁력이 대규모 프로모션의 원동력이다. 국내 최소 사이즈 '아이콘 얼음정수기 미니'와 넉넉한 제습량의 '인버터 제습기 23L' 등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중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무더위 속에서 고객들이 더 쾌적하고 건강하게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혁신 제품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시장 리더십을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