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취항 10주년 ​핀에어,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서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8-06-08 16: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핀에어는 8일 고양 킨텍스(KINTEX)에서 진행되는 2018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핀에어 부스에서 고객이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사진=핀에어]


핀에어가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취항 10주년을 맞은 회사를 소개했다.

핀에어는 8일 고양 킨텍스(KINTEX)에서 진행되는 2018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여행박람회는 이날부터 3일간 진행되며, 핀에어는 킨텍스 제 1전시장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유럽관’에 포르투갈의 수도 리스본을 테마로 한 부스를 마련했다.

리스본은 해안경치와 해산물로 유명한 항구도시로 이달부터 핀에어가 신규 취항하는 곳이다.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핀에어 부스에는 에어버스 A350 여객기를 간접 체험 할 수 있는 VR체험실과 룰렛 다트 이벤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또 핀에어 부스 앞에서 셀카를 찍어 #A350FINNAIR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핀에어 2인 유럽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에어버스 A350은 핀에어가 유럽항공사 최초로 도입한 기종으로 높은 연료 효율성과 탄소 배출량이 매우 적은 친환경 기종이다. 진보된 공기 정화 시스템으로 기내 공기를 2-3분 마다 정화하며 외풍을 차단하는 공기 정화 시스템과 구역별 온도 조정이 가능하고 기내 압력이 낮아 승객과 승무원들의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핀에어는 최근 총 19대의 에어버스 A350 XWB 기종을 구입했으며 현재 11대를 보유하고 있다. 올해부터 2023년 사이에 8대가 추가 도입될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취항 10주년을 맞은 핀에어 코리아는 10주년을 맞이해 인천~헬싱키 구간 항공편 이용 시 마일리지 포인트를 2배 적립해주는 ‘더블 포인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