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이 가구] 인체공학적 설계로 궁극의 편안함 에몬스가구 '리찌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03-28 09: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최상급 천연 소가죽 사용한 '리찌소파'

[에몬스가구의 리찌 소파 시리즈. ]



에몬스가구는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가치 '편안함'을 모토로 디자인한 리찌 소파을 추천했다. 하이 백 스타일의 인체공학적 설계로 머리부터 어깨까지 편안하게 감싸주며, 무엇보다 도톰한 허리쿠션이 안정적으로 몸을 지탱해 탁월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리찌 소파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최상급 리찌 천연 소가죽을 사용했다. 60년 전통의 기술력을 가진 이탈리아 리찌사 가죽은 고급스러운 엠보싱으로 터치감을 높여 소비자의 만족감을 충족시켰으며 가죽을 잘 사용하지 않는 부분에도 천연 가죽을 적용, 내구성을 극대화했다. 소비자에게 직접적으로 드러나는 가죽 부분이 최고급 가죽을 적용했다면 보이지 않는 소파 내부는 E0등급의 친환경 합판 및 고탄성 스펀지 등 최상의 자를 사용해 에몬스가 추구하는 품질 제일주의 철학을 표현하고자 했다.

리찌 리클라이너 소파는 제로월 시스템을 적용해 넓은 공간을필요로 하는 일반적인 리클라이너 소파에서 한 단계 진보한 제품이다. 전동 기능으로 손쉽게 소파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USB 충전포트까지 추가해 소비자의 사용 편리성을 더했다. 리클라이너 작동 시 이물질이 끼거나 어린아이가 손을 넣어 다치지 않도록 하드웨어에 Safe-cap(안전가드)를 장착해 안전성을 높였고, 소파의 모든 쿠션 모서리까지 둥글게 처리하여 소파에 부딪혔을 때에도 충격을 최소화 하도록 안전하게 설계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비자 기호의 만족을 위해 형태를 다양화(1인, 3인, 4인, 카우치, 리클라이너 소파)하고 3가지(다크 그레이, 밀크티, 쵸코) 컬러 운영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최근에는 거실을 영화관으로 연출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기능성 홈바를 추가로 출시했다. 에몬스 리찌 소파 시리즈는 ‘가성비를 넘어 가심비’ 까지 갖춘 제품으로 ‘편안함’ 이라는 변치 않는 가치를 제공한다.

한편, 에몬스는 4월 30일까지 새 봄을 맞아 ‘그뤠잇 세일’을 실시한다. 옷장, 소파, 식탁, 거실장, 티테이블 제품(기획제품 제외)을 15% 할인가로 제공하며, 소파와 거실장 또는 소파와 티테이블을 함께 구매하면 1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시즌을 맞아 침대와 매트를 구매하려는 수요가 증가 하면서 에몬스의 웰라이프 모션 침대(매트리스 포함)를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매트리스는 포시즌 프레쉬 매트와 네이처텍스 매트는 15% 할인가로 구매가 가능하며 교체용 클린 커버도 무료로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