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 오피스텔 계약 돌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우석 기자
입력 2017-12-22 14: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총 125실 규모...청약결과 9.44대 1의 높은 경쟁률로 마감

‘송도 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 오피스텔 투시도 [이미지=송도아메리칸타운 제공]


우수한 입지와 상품성으로 지난 18일 청약 접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송도 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 오피스텔이 22일부터 본격적인 계약에 돌입했다.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55 M2-2블록에 공급되는 송도 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 오피스텔은 송도에서도 배후수요가 풍부하고 교통 인프라가 뛰어난 핵심입지에 공급돼 오픈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으며 청약에서 총 125실 모집에 1,180건이 접수돼 9.44대 1의 높은 경쟁률로 마감된 바 있다.

분양관계자는 “지난해 아파트 분양 당시 국내 최초의 외국인 단지로 화제가 된 송도 아메리칸 타운 아이파크의 오피스텔 단지로 일찌감치 많은 문의가 몰려 좋은 분위기를 보여왔다”며 “예상대로 청약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은 만큼 곧 진행될 계약도 조기에 마감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송도 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5~55㎡의 중소형 평형 구성은 물론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평면설계와 첨단시스템 등을 갖춘 ‘임대 맞춤형’ 오피스텔이다.

이 오피스텔에는 소등, 난방 등을 컨트롤 하는 홈 네트워크 시스템과 주방 액정 TV가 제공되며 차량 통제 시스템, 비상콜 시스템 등 보안 시스템과 관리비 절감을 돕는 첨단 시스템이 도입된다.

뿐만 아니라 입주민들의 건강관리를 돕는 피트니스 센터, GX룸, 간단한 모임이나 회의 등이 가능한 멀티룸과 라운지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공동 조리가 가능한 오픈키친, 세대별 계절창고도 제공돼 편의를 높일 예정이다.

송도 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 오피스텔은 특화설계와 더불어 입지 또한 우수하다. 인천지하철1호선인 캠퍼스타운역 바로 앞에 자리해 초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KTX, GTX 사업도 추진 중이어서 광역교통망을 갖출 전망이다. 현재는 캠퍼스타운역과 더불어 송도 제1교 개통으로 제1, 2, 3경인고속도로, 인천김포고속도로(제2외곽순환고속도로) 접근이 용이해 인천공항(30분대), 강남(1시간대) 등 인근 도심으로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여기에 원스톱 생활 인프라까지 누릴 수 있다. 대규모 복합쇼핑몰 '롯데몰 송도'를 비롯해 신세계복합쇼핑몰이 조성 중이며 거리형 복합쇼핑몰 ‘트리플스트리트’도 지난해 개장했다. 송도 커낼워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홈플러스, 코스트코까지 인근에 있어 뛰어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풍부한 임차수요도 갖췄다.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가 도보권에 있으며, 채드윅국제학교, 인천대학교 등이 위치하며 한국외국어대학교 송도캠퍼스(2019년). 인하대학교 송도캠퍼스(2020년), 인천가톨릭대학교 송도캠퍼스도 들어설 예정으로 교직원 및 대학생들 수요를 확보했다.

또 포스코글로벌R&D센터를 비롯해 인천경제자유구역청, GCF, 부영 등 다양한 기업이 인접하다. 남동인더스파크, 송도지식정보일반산업단지도 오피스텔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이 곳에 근무하는 수 만 명의 근로자 배후수요도 흡수할 수 있을 전망이다.

송도 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 오피스텔의 홍보관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과학로 32 테크노파크 IT센터 1층에 마련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