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산업개발 '송도 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 오피스텔 18일 청약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우석 기자
입력 2017-12-13 18: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전용면적 25~55㎡ 지상 7층 125실로 구성

송도 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 투시도 [이미지= 현대산업개발 제공]


현대산업개발이 인천 송도국제도시 M2-2블록에 공급하는 '송도 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 오피스텔이 오는 18일 청약을 실시한다. 이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5~55㎡, 지하 1층~지상 7층, 총 125실로 구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송도 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 오피스텔은 걸어서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일 뿐만 아니라 인근에 대형 쇼핑시설도 위치해 분양 전부터 수요층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며 "특히 비규제지역에 해당돼 오피스텔 전매제한도 없어 다수의 투자자가 홍보관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오피스텔이 위치하는 인천 송도는 다양한 기업과 국제기구가 자리해 직주근접 주거지로 인기를 얻고 있는 지역이다. 송도 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 오피스텔 역시 포스코글로벌R&D센터를 비롯해 인천경제자유구역청, GCF, 부영 등 다양한 기업이 인접하다. 남동인더스파크, 송도지식정보일반산업단지도 인근에 위치해 수 만 명의 근로자를 배후수요로 확보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상위 8개 대학이 오피스텔 인근에 밀집돼 교직원 및 대학생 임차수요도 기대된다.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가 도보권에 있으며, 채드윅국제학교, 인천대학교 등이 가깝다. 오는 2019년에는 한국외국어대학교 송도캠퍼스. 2020년에는 인하대학교 송도캠퍼스, 인천가톨릭대학교 송도캠퍼스도 들어설 예정이다.

송도 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 오피스텔은 인천지하철1호선 캠퍼스타운역이 자리한 초역세권 입지에 해당한다. 여기에 더해 송도 제1교 개통에 의한 제1, 2, 3경인고속도로, 인천김포고속도로(제2외곽순환고속도로) 접근이 용이해 인천공항까지 30분대, 강남까지 1시간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향후 KTX, GTX 개통 사업도 추진 중으로 광역 접근성도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원스톱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대형 쇼핑몰도 가깝다. 송도 커낼워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홈플러스, 코스트코가 인근에 있으며, 송도 내 유일한 영화관이 입점한 거리형 복합쇼핑몰 ‘트리플스트리트’도 지난해 개장했다. 대규모 복합쇼핑몰 '롯데몰 송도'를 비롯해 신세계복합쇼핑몰도 조성 중이다.

송도 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5~55㎡의 중소형 평형 구성은 물론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평면설계와 구성된 '임대 맞춤형' 오피스텔로 조성된다.

또한 오피스텔 내에는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 GX룸 뿐만 아니라 세미나, 모임 등이 가능한 멀티룸, 라운지가 제공된다. 주로 아파트에만 적용되던 첨단 시스템도 도입된다. 먼저 일괄 소등, 난방 등을 컨트롤 하는 홈 네트워크 시스템이 적용되며, 이와 연계된 주방 액정 TV도 제공된다.

송도 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 오피스텔의 홍보관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과학로 32 테크노파크 IT센터 1층에 위치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