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여름 라운드 남성 반바지 출시 ‘시원한 골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성민 기자
입력 2017-07-20 09: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와이드앵글 제공]

젊은 골프 인구 유입과 골프 대중화로 라운드 복장도 바뀌고 있다. 격식보다는 편하고 자유로운 스타일을 추구한다는 게 두드러지는 특징 중 하나. 최근 PGA 투어가 반바지 연습 라운드를 허용한 데 이어 국내에서도 반바지를 허용하는 골프장이 점차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남성용 반바지를 선보였다. 여름 라운드를 즐기는 열혈 골퍼들의 더위를 해소하는 한편, 여름 바지를 찾는 젊은 골퍼들의 요구를 적극 고려한 것이다.

이 같은 내용은 와이드앵글이 지난 6월 국내 아마추어 408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골퍼들의 라운드 계절 선호도’에 관한 설문 조사를 통해 확인됐다.

2030 남성 골퍼의 15.6%가 여름을 라운드하기 가장 좋아하는 계절로 꼽았으며, ‘여름’ 라운드를 가장 좋아하는 남성 골퍼의 33.3%가 바지를 자주 구매한다고 답한 것이다.

와이드앵글이 선보인 ‘콜라보 패턴 반바지’와 ‘스칸딕 패턴 반바지’는 나뭇잎과 물고기 패턴을 활용해 독특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긴 바지와 달리 옷감이 다리에 감기는 현상이 없어 편안하고 시원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콜라보 패턴 반바지는 레드, 화이트, 네이비 세 가지 색상, 스칸딕 패턴 반바지는 청량한 분위기를 주는 화이트와 그레이를 혼합한 한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기능성 멜란지 숏팬츠’는 패턴이 부담스럽거나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남성 골퍼에게 제격이다. 사방으로 늘어나는 스트레치 소재와 열을 빠르게 배출하는 냉감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고 편안한 활동을 보장해준다. 밝은 색 계열의 상의와 코디하기 좋은 그레이 컬러로 출시됐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최근 복장 규정 완화 분위기와 함께 실용성을 중시하는 젊은 남성 골퍼들이 많아졌고, 특히 길어진 여름 날씨로 인해 더위 해소 효과가 뛰어난 기능성 반바지에 대한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라며 “기존에 입었던 긴 바지와 달리 활동하기 편하고 가벼워 경쾌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