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선관위.완벽한 선거관리를 위한 『유관기관 업무협의회』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4 08: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선거사무의 정확성 강화, 유권자의 투표편의 확대, 선거범죄의 총력 단속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시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는 5월 9일 실시하는 제19대 대통령선거의 완벽한 선거관리를 위하여 23일시선관위 회의실에서‘유관기관 업무 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인천시청 외에도 시교육청, 지방경찰청, 경인지방우정청, 인천해양경비안전서 등 5개 기관의 관계자가 참석하여 ▲ 선거사무의 정확성과 공정성 강화 방안 ▲ 유권자의 투표편의 확대 및 알 권리 보장 방안 ▲ 중대선거범죄에 대한 대응 방안 등에 대하여 논의하고 긴밀히 협조하기로 했다.

인천시선관위.완벽한 선거관리를 위한 『유관기관 업무협의회』개최[사진=인천시선관위]


아울러, 거동불편 선거인을 위한 투표편의 제공, 후보자의 선거공보 등 선거관계 우편물의 신속·정확한 접수·배달, 투표율 제고를 위한 대 국민 홍보강화 등 유권자의 투표편의 확대와 알 권리 보장 방안도 차질 없이 추진하기로 했다.

시선관위는 유관기관과 협조체제를 견고히 유지하는 한편, 투명하고 완벽한 선거관리로 시민의 신뢰와 화합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기울이겠다고 밝히고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를 당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