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스캅' 김희애, 김민종 첫 방송에서 엉덩이 걷어차고 차이며 호흡 맞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03 22: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BS 미세스캅 캡처]



아주경제 서미애 기자 = '미세스캅' 김희애가 김민종의 엉덩이를 가격했다.

3일 방송된 SBS 새 월화드라마 '미세스캅'에서는 최영진(김희애 분)이 형사과장이 자신의 사건을 언론에 공개한 것에 대해 불만을 재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영진은 연쇄강간살인사건 용의자를 검거했다. 하지만 진범이 아닌 것으로 조사된 상황에서 언론에 용의자가 범인인 것처럼 보도됐는데 이는 대중의 관심을 돌리려 강태유(손병호 분)가 형사과장에게 돈을 주고 일을 꾸민 것이었다.

영진은 용의자가 진범처럼 언론에 보도된 것을 따지려 형사과장을 찾아 답답한 마음을 토로했지만 그의 말은 먹히지 않았다.

영진의 속상한 마음을 풀어준 것은 계장 박종호(김민종 분)였다. 종호는 영진의 마음을 풀어주기 위해 장난을 쳤고, 영진은 그의 엉덩이를 가격하며 "이 변태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겨주었다.

한편 ‘미세스 캅’은 경찰로는 백점이지만 엄마로선 빵점인 형사 아줌마의 활약을 통해 대한민국 워킹맘의 위대함과 애환을 보여줄 드라마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돈의 화신’, ‘샐러리맨 초한지’, ‘자이언트’ 등을 연출한 스타PD 유인식 감독과 ‘내게 거짓말을 해봐’, ‘해신’ 등을 쓴 황주하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