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냄새를 보는 소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깜짝 공개 '장난기 가득한 미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06 01: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의 훈훈한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박유천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사진 속 박유천은 극 중 최무각의 모습으로 박하사탕의 냄새를 진지하게 맡는 가하면, 범인을 잡는 과정을 촬영하는 장면에서도 장난기 있는 모습과 훈훈한 미소를 지었다. 또, 오초림(신세경)과 수사파트너를 맺는 장면에서도 카메라를 응시하며 봄 날씨 같은 환한 미소를 보내 여심을 흔들었다.

특히, 앞서 박유천이 소품용 자전거를 타는 모습이 공개된 후 SBS 드라마 관계자는 "박유천은 촬영 중에 이렇게 스태프들을 위한 팬서비스도 자주 보여준다. 박유천 본인의 긍정적인 마음도 크게 한몫을 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이번 주 방송된 '냄새를 보는 소녀' 2회에서 최무각은 오초림과 '그린라이트' 만담 개그를 펼치면서, 진지하면서도 능청스럽게 바보캐릭터를 충실하게 연기해냈다.

감각을 느낄 수 없는 무감각남과 냄새가 눈으로 보이는 초감각녀의 미스터리 서스펜스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 SBS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