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아이들과 1년 만에 다시 만나 문화체험 활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02 15: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BC카드]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BC카드는 사랑,해 봉사단 30명이 아동복지센터 80명의 아이들과 잠실 키자니아에서 직업문화체험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2일 밝혔다.

‘홈커밍 데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BC카드가 지난 2011년부터 시행 중인 문화예술 체험 나눔 활동인 ‘사랑,해 희망나무’ 1기 사업의 후속 프로그램이다. BC카드는 지난해 상반기까지 ‘사랑,해 희망나무’ 1기 7개 아동복지센터와 결연을 맺고 총 169회 걸쳐 매월 바둑교육과 뮤지컬 관람 등 아이들과 다양한 체험 활동을 나눈 바 있다.

BC카드와 ‘사랑,해 희망나무’ 1기에 참여한 아동복지센터들은 이미 정규 체험 프로그램을 마치면서 결연을 종료했지만 오랜 기간 아이들과 쌓아온 정서적 교류를 이어가기 위해 1년 만에 다시 만나 체험 나눔 행사를 가지게 된 것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BC카드 사랑,해 봉사단원들과 아이들은 오랜만에 만난 삼촌, 이모, 조카들처럼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체험활동의 시간을 나눴다.

결연이 끝난 아동복지센터 아이들과도 문화체험을 나누는 ‘홈커밍 데이’는 일회성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다. BC카드는 오는 24일에도 영화 관람을 시작으로 향후 야구 경기 관람 등 다양한 체험 나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BC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예술체험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보다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정을 나눌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