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비데 전 라인업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획득

  • 작년 하반기 전년 대비 판매량 10% 증가

사진쿠쿠
[사진=쿠쿠]

쿠쿠는 비데 전 라인업이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획득은 그동안 축적해 온 에너지 절약 기술력이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로, 비데 전 품목 모델이 해당 기준을 충족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는 게 쿠쿠 측의 설명이다. 

실제 쿠쿠 비데는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이미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비데 제품은 작년 하반기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이 10% 이상 증가했다. 뛰어난 편의성, 방수력, 슬림함 등은 물론 겨울에는 '온열 기능'을 갖춘 제품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선호가 높다. 

'쿠쿠 인스퓨어 트리플케어 자동 물내림 비데'는 손 댈 필요 없는 자동 물내림 기능이 강점이다. 이 제품은 유로, 노즐, 도기까지 물이 닿는 모든 부분을 살균한다.

풀스테인리스 노즐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강점이다. 또한 독자 기술인 '8WAY 무브 노즐'로 사용자가 자세를 바꾸지 않아도 편안하고 정교한 세정이 가능하다. 물줄기 방향 역시 세부 설정이 가능, 맞춤형 무브 모드를 통해 개인 취향과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쿠쿠 '인스퓨어 슈퍼 슬림 리모컨 비데'는 슈퍼 슬림 디자인으로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 적합하다. 이처럼 쿠쿠 비데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소비자 요구를 충족하며 시장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쿠쿠 관계자는 "그동안 축적해 온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을 기반으로 비데 전 라인업이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달성했다"며 "에너지 효율과 제품 완성도를 동시에 끌어올려 소비자 전기료 부담을 낮추는 한편 차별화된 욕실 경험을 통해 비데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