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 롤러로 바닥 물청소 한번에"… 에코백스, '디봇 T90 프로 옴니' 선봬

  • 최대 200RPM 속도 회전 통해 바닥 얼룩 방지

에코백스 디봇 T90 프로 옴니 사진에코백스
에코백스 디봇 T90 프로 옴니 [사진=에코백스]
 
에코백스가 로봇청소기 신제품 '디봇 T90 프로 옴니(DEEBOT T90 PRO OMNI)'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디봇 T90 프로 옴니는 청결 관리를 중시하는 한국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설계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물걸레 청소 성능과 고속 충전, 흡입력 등 핵심 기술을 개선해 넓은 공간을 관리하는 청소 효율을 높였다.
 
기존 대비 50% 길어진 27cm 길이의 '오즈모 롤러 3.0'을 탑재했다. 와이드 롤러 구조를 적용해 한 번에 더 넓은 면적을 청소할 수 있다. 고성능 에어펌프 기반의 32방향 정밀 분사 구조가 적용돼 강한 물줄기로 롤러에 묻은 오염물을 제거한다.
 
롤러 물걸레에는 고밀도 나일론 소재가 적용됐다. 최대 200RPM 속도로 회전해 바닥 얼룩과 2차 오염을 방지한다.
 
에코백스는 "바닥 전체를 균일한 압력으로 세척해 빠른 건조와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각종 편의 기술도 한층 개선했다. 파워부스트 고속 충전 기능을 비롯해 블라스트 흡입 시스템, 모서리 청소를 돕는 트루엣지 3.0, 엉킴 방지 기술인 제로탱글 4.0 등이 적용됐다. 전방위 저소음 설계로 작동 소음도 줄였다.
 
에코백스 관계자는 "디봇 T90 프로 옴니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높은 청결 기준을 유지하고자 하는 한국 소비자에게 적합한 모델"이라며 "국내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사용 환경에 맞춘 스마트 클리닝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