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8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가전에서는 20% 할인쿠폰 제공, 신규 가입 시 3천원 추가 할인, 내돈내산 후기 이벤트 참여 시 최대 3만원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또한 꿈비 공식몰 단독으로 30만원 이상 구매 시 썸머패치, 50만원 이상 구매 시 유모차 선풍기도 추가 증정된다.
폭염과 폭우로 외출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 ‘홈캉스’를 준비하는 가정이라면 꿈비 하이가드 범퍼침대를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포근한 놀이방 겸 잠자리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이번 특가전에서는 양면방수패드까지 추가 증정한다.
또한, 양면이중코팅 더블원피스매트는 49%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늘어나는 층간소음 걱정을 덜어줄 필수템이다.
꿈비 듀얼팬쿨시트2.0은 66% 할인가에 판매된다. 유모차 외출이나 차량 이동 시 사용하면 아이의 땀 걱정 없이 뽀송한 상태로 이동할 수 있어 많은 부모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꿈비 관계자는 “이번 여름방학 특가전은 집에서도, 외출할 때도 아이와의 시간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 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는 기회”라며 “여름철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한 번에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