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블록, 바이낸스·트러스트월렛 제휴 기반 무료코인 지급 이벤트

암호화폐 지갑 활성화를 위한 글로벌 프로젝트 제이블록J-Block이 10일 회원가입만으로 100 USDT를 무료로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제이블록 제공
암호화폐 지갑 활성화를 위한 글로벌 프로젝트 제이블록(J-Block)이 10일 회원가입만으로 100 USDT를 무료로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제이블록 제공]
암호화폐 지갑 활성화를 위한 글로벌 프로젝트 제이블록(J-Block)이 회원가입만으로 100 USDT를 무료로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 것으로 9일 알려졌다. 

제이블록은 사용자가 별도의 투자 없이 수익 발생 구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 제이블록은 세계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와 대표 암호화폐 지갑 트러스트 월렛의 제휴 협력업체로, 2021년 3월 설립됐다. 

2022년 1월엔 자체 지갑 기반 스테이킹 시스템 출시, 2023년 7월에는 스마트 노드 알고리즘 도입했다. 지난해 5월에는 누적 사용자 2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내력을 가지고 있다.

제이블록은 지갑 생성을 활성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자들에게 100 USDT 상당의 무료 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프로젝트는 특히 신규 사용자가 암호화폐 시장의 수익 구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어 현재 j-block.io 플랫폼에서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만으로 100 USDT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코인은 3개월의 락업(출금 제한) 기간 이후 자유롭게 출금할 수 있다. 특히 락업 중에도 이 100 USDT를 기반으로 매일 발생하는 수익은 즉시 출금이 가능해 사용자 입장에서 ‘제로 리스크’의 수익 경험이 가능하다.

그러면서 제이블록은 사용자가 자신의 암호화폐 지갑을 생성한 후 스마트 컨트랙트에 연결함으로써 무료 코인으로 발생한 수익을 매일 본인 지갑으로 출금할 수 있게 했다. 이에 따라 블록체인 기반 스테이킹 플랫폼의 수익 구조를 실제로 체험할 수 있는 구조다.

제이블록은 자율형과 고정형 두 가지 스테이킹 방식으로 운영된다. 자율형 스테이킹은 본인 지갑 내에서 자산을 이동시키지 않고 자동으로 스테이킹이 진행한다. 언제든 출금 할 수 있는 높은 유동성을 제공한다. 기본 수익률은 일 기준 0.8%이다. 스테이킹 금액에 따라 최대 1.5%까지 가능하다. 다만, 출금 시 최대 20%의 수수료가 발생한다.

고정형 스테이킹은 최소 3개월의 락업이 필요하지만, 수익률은 일 기준 1.5%~2.5%까지 올라가며, 수수료도 면제된다. 이 경우 복리 기준으로 약 280% 이상의 수익이 기대된다. 고정형은 테더 외에도 이더리움, 솔라나 등 주요 코인으로도 스테이킹이 가능하다.

고객 등급별 수익률 차등 적용 스테이킹 금액에 따라 고객은 L1~L5(자율형) 또는 V1~V5(고정형) 등급으로 구분된다. 등급이 높을수록 수익률이 높아지고 수수료는 감소하거나 면제된다. 예를 들어 자율형 L5 등급 사용자는 하루 최대 1.5% 수익을 얻을 수 있다. 고정형 V5의 경우 최대 2.5%에 달한다.

그러면서 제이블록(J-Block)은 지인 추천 리워드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추천 단계에 따라 수익률의 일정 비율을 제공하며, 직접 추천(R1)의 경우 추천인의 수익의 5%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추천인 수가 많을수록 정액 보너스도 주어진다. 10명을 추천하면 100 USDT, 1000명을 추천하면 최대 1000 USDT가 지급된다.

자율형 스테이킹에는 수익금 대비 최대 20%의 수수료가 부과되나, 고객 등급에 따라 단계적으로 낮아진다. 반면, 고정형 스테이킹은 수수료가 완전히 면제돼 장기 투자자에게 유리한 구조다.

출금은 간편하고 빠르다. 지급된 무료 코인 또는 스테이킹 수익은 트러스트 월렛 등 본인 암호화폐 지갑을 생성한 후, 제이블록 플랫폼에 연결해 간단한 스마트 컨트랙트 실행과 마이페이지 내 출금 신청으로 다음날 순차적으로 본인 지갑에 전송된다.

아울러 제이블록은 복잡한 절차 없이 암호화폐의 수익 구조를 체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무료 코인을 활용한 수익 체험은 블록체인 생태계의 진입장벽을 낮추며,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파트너십 기반의 시스템으로 투자자들의 안정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고려한 프로젝트로 평가받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