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내달 24~26일 개발자 콘퍼런스…참관객 모집

사진넥슨
[사진=넥슨]
넥슨은 ‘자사 개발자 콘퍼런스(NDC 25)’ 참관객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NDC 25는 내달 24일부터 26일까지 경기도 판교 넥슨 사옥 및 일대에서 공개 행사로 열린다.
 
게임업계 종사자는 물론 일반인, 대학생 등 게임 산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관할 수 있다.
 
신청은 ND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5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올해 NDC에서는 지적재산(IP) 성장 사례와 전략, 포스트모템(연산 문제점 원인 분석), 생성형 인공지능(AI) 활용 개발 후기, 게임 성패 예측, 대규모 서버 구조 설계, 물리 기반 캐릭터 구현 등 게임 개발 전반을 아우르는 총 10개 분야 49개 강연이 진행된다.
 
‘메이플스토리’, ‘FC 온라인’, ‘프라시아 전기’ 등 넥슨 핵심 IP 세션은 물론 ‘몬스터 스트라이크’, ‘승리의 여신: 니케’, ‘쿠키런: 킹덤’ 등을 개발한 국내외 주요 게임사 관계자들이 연사로 참여한다.
 
기조강연은 넥슨코리아 빅게임본부를 총괄하는 박용현 부사장(넥슨게임즈 대표이사)이 맡는다. 주제는 ‘우리가 빅 게임을 만드는 이유’로 정했다. 빠르게 변화하는 전 세계 게임 흐름 속, 완성도 높은 대형 게임 개발의 전략적 중요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한편, NDC는 2007년 시작돼 올해 18회째를 맞는 국내 대표 게임산업 지식 공유 행사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