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 '동남 하늘채 에디크' 6월 분양... 분상제 적용

사진코오롱글로벌
동남 하늘채 에디크 투시도. [사진=코오롱글로벌]

코오롱글로벌은 충북 청주시 상당구 방서동 일대에 공급하는 '동남 하늘채 에디크'를 오는 6월 분양할 예정이다. 

동남 하늘채 에디크는 청주 동남 A-2BL 공공분양 사업을 통해 조성되는 단지로 지하 3층~지상 24층, 7개 동, 650가구 규모다. 전 가구가 59㎡ 전용면적으로 구성되며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된다.

청주 동남지구는 정비된 거리와 풍부한 인프라로 이미 청주 내에서 선호도가 높은 지역으로 평가받고 있다. 동남지구는 충북 청주시 상당구 용정동, 용암동, 방서동, 운동동 일원 약 206만㎡의 부지에 1만5000여 가구가 입주하는 개발사업이다. 동남지구 내 마지막 물량으로 조성돼 있는 인프라를 입주 즉시 이용 가능하다.

교통 편의성도 큰 장점이다. 1·2·3순환로 및 주요대로와 연결돼 지역 내 빠른 이동이 가능하며, 중부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가 가깝다. 또 청주시 내에 위치한 청주 북부 터미널, 시외버스터미널, 청주국제공항 등 광역 교통망도 이용 가능하다.

단지 도보권 내에 운동초등학교, 운동중학교 및 병설유치원, 상당고등학교가 위치해 자녀 교육에 유리하다. 다양한 학원들이 밀집된 용암동 학원가, 분평동 학원가도 이용 가능하다. 하나로마트(청주점), 롯데마트, 우체국, 영화관 등 주요 생활 편의시설도 밀집해 있다. 

또 청주일반산업단지와 청주테크노폴리스가 가까워 출퇴근이 용이하다. 두 산업단지에는 SK하이닉스 , SK아이이테크놀로지 , LG화학 , LS 일렉트릭, LG생활건강 등 대기업과 협력 중소기업들이 다수 입주해 있어 직주근접 수요가 기대된다. 

단지 내부는 4베이 설계를 통해 실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이와 함께 현관 창고, 팬트리, 드레스룸 등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경로당, 다함께돌봄센터, 작은도서관, 키즈카페, 골프연습장, 어린이집, 게스트하우스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동남 하늘채 에디크’의 모델하우스는 충북 청주시 동남구 용암동 일대에 마련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