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날씨] 내일 평년기온 회복...오후부터 전국에 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성휘 기자
입력 2024-03-21 19:46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금요일인 22일은 예년기온을 회복해 평년(최저기온 -2~6도, 최고기온 11~15도)과 비슷하거나 다소 포근하겠다.

    또 낮부터 수도권과 강원, 충청, 전라권 서부에서 비가 내리기 시작해 밤 사이 전국으로 확대하겠다.

    수도권과 강원, 충청 북부와 제주에는 10-40mm, 그 밖의 전국은 5-20mm의 비가 예상된다.

  • 글자크기 설정
  • 아침 최저 –1~7도, 낮 최고 13~19도...서쪽 지역은 황사 유입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금요일인 22일은 예년기온을 회복해 평년(최저기온 -2~6도, 최고기온 11~15도)과 비슷하거나 다소 포근하겠다.
 
21일 기상청 등에 따르면 아침 최저기온은 -1~7도, 낮 최고기온은 13~19도다. 일교차가 커 환절기 건강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또 낮부터 수도권과 강원, 충청, 전라권 서부에서 비가 내리기 시작해 밤 사이 전국으로 확대하겠다. 수도권과 강원, 충청 북부와 제주에는 10-40mm, 그 밖의 전국은 5-20mm의 비가 예상된다. 비와 함께 돌풍이 불고, 천둥·번개가 치는 곳도 있겠다.
 
내일 비가 내리기 전까지 건조 특보가 발효 중인 서울과 경기 남부, 충북, 경상권, 일부 전남 동부는 대기가 건조하겠다. 미세먼지는 전 권역에서 '좋음'~'보통' 수준이다.
 
다만 22일 오후부터 황사가 유입되면서 인천과 경기 남부 등 서쪽 지역을 중심으로 '황사비'가 내리겠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