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규 바디프랜드 총괄부회장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시장 뒤흔들 제품될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정래 기자
입력 2024-02-22 16:43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지성규 바디프랜드 총괄부회장이 22일 서울 도곡동 바디프랜드 본사에서 열린 '에덴(EDEN)' 출시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밝히며 "마사지베드와 마사지체어 중 양자택일 기로에 있는 소비자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에덴은 총 8가지 마사지 프로그램 '에덴 케어' 모드를 통해 마사지베드와 마사지체어 장점을 제공한다.

    에덴 케어 모드 중 누운 상태에서 시작하는 '롤백 스트레칭 모드'는 필라테스 캐딜락 롤백 운동에서 착안했다.

  • 글자크기 설정
  • 바디프랜드, 신제품 '에덴' 론칭 행사

지성규 바디프랜드 대표이사 총괄부회장이 21일 서울 강남구 도곡타워에서 열린 신제품 론칭 행사에서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앞에 서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바디프랜드
지성규 바디프랜드 대표이사 총괄부회장이 21일 서울 강남구 도곡타워에서 열린 신제품 론칭 행사에서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앞에 서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바디프랜드]


“마사지베드와 마사지체어를 한 대에 담은 '에덴'은 올해 마사지기기 시장을 뒤흔들 혁신적인 제품이 될 것이다.”
 
지성규 바디프랜드 총괄부회장이 22일 서울 도곡동 바디프랜드 본사에서 열린 ‘에덴(EDEN)’ 출시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밝히며 “마사지베드와 마사지체어 중 양자택일 기로에 있는 소비자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에덴은 ‘마사지 체어베드’를 표방한 하이브리드 마사지기기다. 누운 자세와 앉은 자세에서 모두 마사지가 가능한 ‘플렉서블 SL 프레임’을 탑재했다. 침상 형태와 의자 형태를 자유자재로 선택할 수 있는 바디프랜드 특허 기술이다.
 
신체 부위를 독립적으로 움직여 마사지를 돕는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도 탑재했다. 특히 팔과 상체 부위를 스트레칭하는 '액티브 암 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
 
에덴은 총 8가지 마사지 프로그램 ‘에덴 케어’ 모드를 통해 마사지베드와 마사지체어 장점을 제공한다. 에덴 케어 모드 중 누운 상태에서 시작하는 ‘롤백 스트레칭 모드’는 필라테스 캐딜락 롤백 운동에서 착안했다. 누운 상태에서 팔을 잡아당기면서 팔 부위와 함께 복부 주변 근육과 어깨, 목 부위 근육까지 늘려준다.
 
허리가 펴진 상태에서 다리 각도를 하향시켜 마사지하는 ‘전신 코어 스트레칭 모드’ 역시 복부에서 허벅지까지 이완해준다. 앉아 있는 시간이 길고 학업 스트레스가 큰 수험생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수험생 특화 프로그램’도 탑재했다.
 
마사지감을 결정하는 모듈은 60단계로 조절하는 XD-프로(PRO)를 적용했다. 모듈에 포함된 온열볼은 최대 50도의 온도로 마사지를 제공한다.
 
이날 지 대표는 바디프렌드의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자사 제품군이 전체 매출 60%를 차지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에덴을 시작으로 더 완벽한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갖춘 헬스케어 로봇기업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