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이앤씨, 서울 강동구 '더샵 둔촌포레' 내달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슬기 기자
입력 2024-02-22 17:38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포스코이앤씨는 서울 강동구 둔촌동 30-4번지 일원에 짓는 '더샵 둔촌포레'를 오는 3월 분양한다고 22일 밝혔다.

    일반 분양하는 74가구는 별동 신축 물량으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평면 설계를 적용했다.

    서울 강동구 내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둔촌동에 자리하며, 지하철 9호선 중앙보훈병원역이 도보 약 5분 이내에 위치한 역세권 아파트다.

  • 글자크기 설정
  • 전용면적 84~112㎡ 총 572가구

더샵 둔촌포레 투시도 사진포스코이앤씨
더샵 둔촌포레 투시도. [사진=포스코이앤씨]

포스코이앤씨는 서울 강동구 둔촌동 30-4번지 일원에 짓는 '더샵 둔촌포레'를 오는 3월 분양한다고 22일 밝혔다.

더샵 둔촌포레는 둔촌현대1차 아파트를 리모델링해 공급하는 사업으로 지하 2층~지상 14층, 전용 84~112㎡ 총 572가구로 조성된다. 이 중 74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전용 면적별로는 △84㎡ 52가구 △112㎡ 22가구다. 일반 분양하는 74가구는 별동 신축 물량으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평면 설계를 적용했다.

서울 강동구 내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둔촌동에 자리하며, 지하철 9호선 중앙보훈병원역이 도보 약 5분 이내에 위치한 역세권 아파트다. 강남·잠실 생활권으로 30분 이내 이동 가능해 프리미엄 생활권을 누릴 전망이다.

강변북로, 올림픽대로의 진출입이 수월해 서울 각지로의 이동이 편리하고 강일IC·상일IC, ·서하남IC 등도 인접해 있어 서울양양고속도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 이용도 수월하다. 서울~세종고속도로(2025년), 9호선 연장선(2028년)도 개통이 예정돼 향후 교통망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또 단지 바로 앞 둔촌중을 비롯해 도보 5분 내 선린초, 둔촌고 등 초·중·고교가 모두 밀집해 있어 원스톱 안심 통학환경이 조성되며, 배재고, 한영외고 등도 가까워 우수한 학업 분위기를 누릴 수 있다.

단지 앞에는 일자산도시자연공원이 자리해 쾌적한 주거여건을 누릴 수 있다. 해당 공원에는 허브천문공원, 강동그린웨이 가족캠핑장, 실내체육관, 산책로, 인공폭포 등 각종 공원 및 휴게시설이 설치돼 있다. 이 외에도 올림픽공원, 길동생태공원, 길동공원, 명일근린공원, 광나루한강공원 등도 가깝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