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창원지사·부산동구지사 봄학기 문화센터 수강생 모집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박연진 기자
입력 2024-02-05 17:31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한국마사회 창원지사와 부산동구지사가 이달 7일부터 봄학기 문화센터 수강생을 모집한다.

    문화센터와 관련된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창원지사, 부산동구지사로 수, 목요일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한국마사회는 전국의 26개 지사(장외발매소)에서 경마가 열리지 않는 주중에는 지역주민들에게 문화강좌를 제공하며 지역상생을 실천하고 있다.

  • 글자크기 설정
  • 운동, 댄스, 악기, 그림, 영어회화 등 창원지사 10개, 부산동구지사 15개 다양한 강좌 열려

한국마사회 창원지사와 부산동구지사가 이달 7일부터 봄학기 문화센터 수강생을 모집한다
한국마사회 창원지사와 부산동구지사가 이달 7일부터 봄학기 문화센터 수강생을 모집한다.
한국마사회 창원지사와 부산동구지사가 이달 7일부터 봄학기 문화센터 수강생을 모집한다.

문화센터 강좌는 3월 6일부터 5월 29일까지 공휴일을 제외한 매주 수, 목요일에 10~11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수강신청 기간은 2월 7일 오전 10시부터 2월 29일 오후 3시까지이며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는다. 수강신청 방법은 수, 목요일에 수강을 원하는 지사에 방문하거나 한국마사회 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창원지사에서 열리는 강좌는 하모니카, 통기타 교실(초·중급), 발레, 타로 심리상담(초·중급), 동양 꽃꽂이, 수채 켈리그라피, 보타니컬아트 등으로 10개 강좌가 진행된다. 특히 5월 8일에는 ‘어버이날 꽃바구니 만들기’ 1일 특강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산동구지사에서 열리는 강좌는 한국 무용, 요가(바른자세·기초생활), 매트 필라테스, 근력코어 요가, 라인댄스(입문·초중급·중급), 헤어컷트 스타일링, 영어회화, 실전 사주풀이, 연필 드로잉 등 15개다. 

수강료는 강좌에 따라 2만 원에서 3만원대로 책정됐으며, 1일 특강은 1000원의 비용으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신규회원과 국가유공자 등에게 수강료를 할인해 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서 더욱 저렴한 비용으로 문화강좌를 이용할 수 있다. 문화센터와 관련된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창원지사, 부산동구지사로 수, 목요일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한국마사회는 전국의 26개 지사(장외발매소)에서 경마가 열리지 않는 주중에는 지역주민들에게 문화강좌를 제공하며 지역상생을 실천하고 있다. 저렴한 비용으로 알찬 강좌를 제공하는 문화센터는 수강신청자가 몰려 강좌가 조기에 마감되는 등 지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설 연휴 경마·가족공원 미운영
 드론으로 본 경마 장면사진한국마사회 부산운영지원부
드론으로 본 경마 장면[사진=한국마사회 부산운영지원부]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설 연휴 기간인 9일부터 11일까지 3일 동안 모든 경마 경주를 운영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또한 7일부터 11일까지 가족공원과 유원시설 역시 개방하지 않는다. 명절 연휴에는 서울·부산·제주 3곳 렛츠런파크가 모두 휴장하며, 연휴 이후 16일에 경마를 재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