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설 명절] 롯데웰푸드 "'프리미엄 가나'로 감사의 마음 전해보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나경 기자
입력 2024-01-30 18: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ㅔ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 ‘프리미엄 가나’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가 30일 설날 명절 선물 디저트로 ‘프리미엄 가나’를 추천했다.

롯데웰푸드가 최근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가나’ 브랜드는 깊고 진한 초콜릿 풍미를 구현하기 위해 엄선된 원료를 전문 쇼콜라티에가 황금 비율로 조합해 만든 제품이다.

프리미엄 가나는 △프리미엄 가나 다크밀크 블렌드 △프리미엄 가나 마카다미아 △프리미엄 가나 생쇼콜라 등 다양한 시리즈로 만나볼 수 있다.

이중 프리미엄 가나 마카다미아와 프리미엄 가나 생쇼콜라는 초콜릿 제품이 개별로 담겨 있어 서로 나눠 먹기도 좋다. 또 프리미엄 가나 브랜드만의 금빛 색상 패키지로 구성돼 명절 선물용으로 손색이 없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웰푸드 프리미엄 가나 브랜드는 디저트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가나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출시됐다. 그간 롯데웰푸드는 지난 2021년부터 ‘가나, 디저트가 되다’라는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가나가 ‘프리미엄 디저트’라는 이미지를 전달해 왔다.

특히 지난해 봄, 디저트 브랜드로 포지셔닝을 하기 위해 서울 성수동에 설치한 팝업스토어 ‘가나 초콜릿 하우스’가 가나 브랜드 확장성 제고에 크게 일조했다는 평가다. 당시 새로운 콘셉트의 가나를 보기 위해 많은 소비자가 몰려 당초 계획보다 팝업 운영 기간을 연장하기도 했다.

그 결과, 롯데웰푸드 가나초콜릿은 2022년 연간 400억원에 육박하는 매출을 기록하며 판 형태의 초콜릿 시장에서 압도적인 매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2021년 12월 새로운 광고를 통해 본격적으로 디저트 콘셉트를 내세우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매출액이 전년 대비(2021년) 약 14% 이상 신장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